삼정펄프, '베터 투게더' 슬로건…다양한 나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정펄프(대표이사 전성오·사진)가 '2024 사회공헌기업대상' 취약계층지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삼정펄프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베터 투게더(BETTER TOGETHER)' 슬로건을 발표하며 고객, 임직원, 파트너사, 지역사회와 함께 더 나은 일상을 만들어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삼정펄프 관계자는 "BETTER TOGETHER 슬로건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취약계층지원
삼정펄프(대표이사 전성오·사진)가 ‘2024 사회공헌기업대상’ 취약계층지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삼정펄프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베터 투게더(BETTER TOGETHER)’ 슬로건을 발표하며 고객, 임직원, 파트너사, 지역사회와 함께 더 나은 일상을 만들어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국내에서 위생용지와 화장지를 제조하는 삼정펄프는 밀알나눔재단과 업무협약을 맺고 화장지를 기부하며, 그 판매 수익으로 소외계층의 일자리를 마련해 자립을 지원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고 있다. 이외에도 경기 안양 공장 부지(옛 삼덕제지) 약 5만2900㎡를 안양시에 기증해 ‘삼덕공원’을 조성하고, 고(故) 전재준 선대회장의 개인 소유 땅 약 120만㎡를 성균관대에 기증하는 등 지역사회와 상생하고자 한 창립 정신을 계승하고 있다. 또한 서울사무소가 있는 혜화동 인근에서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환경 정화 활동 ‘우리동네 쓰담쓰담’ 캠페인을 실천하는 등 다양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확산하고 있다.
삼정펄프 관계자는 “BETTER TOGETHER 슬로건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김남주 기자 namju@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구는 국민연금 月 150만원씩 받는데…" 60대 주부의 한탄 [일확연금 노후부자]
- "에이스들인데 볼 때마다 딱해요"…동료 공무원도 '절레절레' [관가 포커스]
- "서울대급 경찰대보다 잘 나간다"…'성골라인' 된 동국대
- "집이 아니라 예술"…160억 강남 오피스텔, 미술품 경매에 나온다
- "SUV인데 고급 세단 같네"…'인기 폭발' 1억 전기차 한국 상륙 [신차털기]
- 박세리 父 위조 서류, 3000억 새만금 관광사업에 이용됐다
- "내 얼굴 좀 봐라"…2억 주고 성형 했다가 '충격'
- 최현우 "마술로 로또 1등 번호 맞혔다가…고소당할 뻔"
- 다른 사람 아냐?…솔비, 다이어트 성공 후 놀라운 비주얼
- 지리산서 가족 산삼 17뿌리 발견…감정가 '억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