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 ♥정혜영과 독립유공자 후손 14호집 완성 "누군가는 해야할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션과 배우 정혜영 부부가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14호집을 완성했다.
션인 13일 "션과 함께하는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희망의 집 짓기. 정읍 14호집"이라며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14호 집을 완성한 사실을 밝혔다.
이와 함께 션은 완성된 집 앞에서 아내 정혜영과 함께 남긴 인증샷도 공개했다.
정혜영도 션을 도와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집 짓기에 동참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션과 배우 정혜영 부부가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14호집을 완성했다.
션인 13일 "션과 함께하는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희망의 집 짓기. 정읍 14호집"이라며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14호 집을 완성한 사실을 밝혔다.
이와 함께 션은 완성된 집 앞에서 아내 정혜영과 함께 남긴 인증샷도 공개했다. 정혜영도 션을 도와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집 짓기에 동참한 것. 정혜영도 남편을 도와 14호 건축 현장을 찾아가 집짓기 작업에 참여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여기에 션은 "부부는 같은 곳을 바라보며 살아가는 거"라는 글귀를 덧붙여 더욱 감동을 자아낸다. 또 션은 "누군가는 해야 할 일이기에"라고 남다른 봉사 정신을 드러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됐다.
한편 션은 2020년부터 '8.15런', 2021년부터 '3.1런'을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모인 후원금으로 독립유공자 후손 14세대에 새 보금자리를 헌정했다.
션은 '착한 러닝'으로 다양한 기부 문화 형성에 앞장서고 있다.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 개선을 비롯 화보 수익금 기부, 국내외 어린이 후원, 연탄배달 봉사활동 등 선한 영향력을 떨치고 있으며, 사회 곳곳에 도움이 필요한 곳들에 그가 기부한 금액만 58억여 원에 달한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효림 父 "사돈 김수미, 결혼식날 편파적..서운했다" 눈물로 폭로 ('…
- 유명 배우, 뇌손상 고백 “두 차례 수술로 상당 부분 망가져”
- 홍석천, 건강 이상 고백.."폐 염증 재발, 내 인생 참 슬퍼"
- 43세 한예슬, 브라톱에 드러난 파격 타투…결혼 후 더 과감해졌네
- 최강희 "알바 이유, 경험 아닌 생계...집도 절도 없다" ('라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