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맛녀석' 김해준 "'먹방' 후 최고 105㎏까지 …음식에 진지해져" [N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해준이 '먹방'(먹는 방송) 전과 후 달라진 점을 이야기했다.
오는 21일 오후 8시 재개를 앞둔 'THE 맛있는 녀석들'에는 원년 멤버 김준현, 문세윤이 복귀하며, 지난해부터 합류했던 김해준 및 새 멤버 황제성이 함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코미디언 김해준이 '먹방'(먹는 방송) 전과 후 달라진 점을 이야기했다.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 제작발표회는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코미디언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과 최선민 PD가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김해준은 "('먹방'전과 후) 10㎏ 쪘는데 촬영하고 나서 다음 날 더 배고파져서 양이 늘어난 것 같다"라며 "지금은 몸무게가 빠지기는 했는데 최고로 찍을 때 105㎏까지 갔다가 내려갔다, 건강하게 먹으려고 하고 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먹방'은 예전에는 단순히 먹는 게 좋아서 맛있게 먹는다 였는데 '맛있는 녀석들'을 하면서는 시청자에게 표현을 잘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았다"라며 "음식에 대해 알아가려고 하고 먹는 것도 새로운 곳에 가서 먹으려고 노력한다, 음식에 대해 진지하게 다가가게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THE 맛있는 녀석들'은 '먹방'(먹는 방송)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5년 3월 처음 방송돼 10년째 이어오고 있다. 원년 멤버로는 문세윤, 김민경, 김준현, 유민상이 있으며 이후 여러 차례 멤버 변화를 겪었다. 지난 2월까지는 유민상에 데프콘, 이수지, 김해준이 출연했다. 오는 21일 오후 8시 재개를 앞둔 'THE 맛있는 녀석들'에는 원년 멤버 김준현, 문세윤이 복귀하며, 지난해부터 합류했던 김해준 및 새 멤버 황제성이 함께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토니안 "상상초월 돈 번 뒤 우울증…베란다 밑 보며 멋있게 죽는 방법 생각"
- 절도·폭행에 세탁실 소변 테러…곳곳 누비며 공포감 '고시원 무법자'
- 김태희, ♥비·두 딸과 성당서 포착…"꿈꾸던 화목한 가정 이뤄"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