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조달청, 강릉국토관리소와 지역 경제 활성화 협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지방조달청은 13일 강릉국토관리사무소와 침체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긴밀한 협조 체제를 구축하기로 뜻을 모았다.
김웅영 강릉국토관리사무소장은 "조달청과 상호협력해 도내 조달 물품 구매 확대로 강원권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병철 강원조달청장도 "조달사업의 신속 집행을 통해 민생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체감경기가 이른 시일 내에 회복될 수 있도록 도내 모든 기관과 협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지방조달청은 13일 강릉국토관리사무소와 침체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긴밀한 협조 체제를 구축하기로 뜻을 모았다.
양 기관은 △상반기 재정 신속 집행 상호 협력 △하반기 구매 예정 물품에 대해 상반기 구매 △도내 생산 조달 물품 우선구매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김웅영 강릉국토관리사무소장은 “조달청과 상호협력해 도내 조달 물품 구매 확대로 강원권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병철 강원조달청장도 “조달사업의 신속 집행을 통해 민생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체감경기가 이른 시일 내에 회복될 수 있도록 도내 모든 기관과 협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춘천=임호범 기자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구는 국민연금 月 150만원씩 받는데…" 60대 주부의 한탄 [일확연금 노후부자]
- "서울대급 경찰대보다 잘 나간다"…'성골라인' 된 동국대
- "집이 아니라 예술"…160억 강남 오피스텔, 미술품 경매에 나온다
- "SUV인데 고급 세단 같네"…'인기 폭발' 1억 전기차 한국 상륙 [신차털기]
- "건강 챙기려다 돌연사…달리기 운동, 심장에 '독' 될 수도" [건강!톡]
- "내 얼굴 좀 봐라"…2억 주고 성형 했다가 '충격'
- 박세리 父 위조 서류, 3000억 새만금 관광사업에 이용됐다
- 최현우 "마술로 로또 1등 번호 맞혔다가…고소당할 뻔"
- 그동안 무슨 일이…솔비, 다이어트 깜짝 근황
- 산속에서 '짝퉁 비아그라' 160억원어치를…60대 형제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