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 밤이 다른 그녀’ 이정은 “시청률 10% 넘으면 ‘댄스 챌린지’ 하겠다” 공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은이 새 드라마 시청률이 10%가 넘으면 댄스 챌린지를 하겠다고 공약했다.
이정은은 13일 서울 영등포구 라마다서울호텔에서 열린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연출 이형민, 극본 박지하) 제작발표회에서 "시청률 10%가 나오면 잘 나오는 게 아니겠냐"며 "주연 배우 셋이 드라마에 나온 춤을 갖고 챌린지를 하겠다"고 밝혔다.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오는 15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배우 이정은이 새 드라마 시청률이 10%가 넘으면 댄스 챌린지를 하겠다고 공약했다.
이정은은 13일 서울 영등포구 라마다서울호텔에서 열린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연출 이형민, 극본 박지하) 제작발표회에서 “시청률 10%가 나오면 잘 나오는 게 아니겠냐”며 “주연 배우 셋이 드라마에 나온 춤을 갖고 챌린지를 하겠다”고 밝혔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주인공 이미진(정은지 분)은 계속된 취업 실패로 극심한 스트레스를 겪다 하루아침에 30년이나 늙게 되는 뜻밖의 사건을 만나게 된다. 서한지청의 시니어 인턴 채용 공고를 기회 삼아 임순(이정은 분)이라는 이름으로 취업에 성공하면서 검사 계지웅(최진혁 분)과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다.
이정은은 이번 드라마 댄스 장면을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 이정은은 “정은지가 아이돌 출신이다 보니 같이 춤을 추는 장면이 있었는데 정말 힘들었다”며 “밤에 녹화 끝나고 열흘가량 안무 연습을 계속하며 맞췄다”고 설명했다.
“힘들었다”는 말과 달리 촬영장에선 선보인 춤 솜씨는 오십대인 나이를 무색게 할 정도로 놀랐다고 배우들이 입을 모았다. 정은지는 이정은의 춤에 대해 “정말 춤을 잘 춘다. 연기 연장선으로 몸 쓰는 걸 계속 연습해 오셨다”며 “제 춤도 몇 번 보시고 다 추실 것 같은 실력을 갖췄다”고 엄지를 추켜세웠다.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오는 15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힘쎈여자 도봉순’을 연출한 이형민 PD가 연출을 맡았고, ‘굿캐스팅’을 쓴 박지하 작가가 대본을 썼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최현우, 마술로 당첨금 13억 5,000만 원 로또 맞춰...“회사에서 고소 통보 받아”
- “싹 다 고쳤다”던 홍수아, 발레리나 느낌 인생 보디 프로필 공개
-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 32세에 암투병 “악성종양 발견돼 긴급 수술, 회복 중”
- 제니, 파격적인 백리스 드레스 자태..우아한 포스가 한가득
- 54세 심현섭, 울산 썸녀 위해 예비 신혼집 마련까지? “멀리 살면 안 된다”(조선의 사랑꾼)
- ‘10년 내공’ 이서진표 꼬리곰탕, 아이슬란드에도 通했나 “자리 없어요?”(서진이네2)
- 서효림父 “너무 늙은 남자가 거실에” 혼전임신 사위 첫 만남 떠올리며 울컥(아빠하고 나하고)
- ‘박하선♥’ 류수영 “아파트 동대표 8년째, 회장님이라고 불러주실 때 재밌어”(유퀴즈)
- 한혜진 “최고 몸무게 60kg, 살이 왜 찔까 눈물도 흘려”(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