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현재, 데뷔 첫 시구 도전…"LG 트윈스 승리 응원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 현재가 데뷔 첫 프로야구 시구에 도전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 현재가 오는 16일 오후 5시,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LG 트윈스와 롯데 자이언츠 경기에 시구자로 마운드에 오른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 현재가 데뷔 첫 프로야구 시구에 도전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 현재가 오는 16일 오후 5시,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LG 트윈스와 롯데 자이언츠 경기에 시구자로 마운드에 오른다"고 밝혔다.
이날 현재는 LG 트윈스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를 진행하며 경기장을 찾은 야구 팬들과 선수들에게 힘찬 기운을 전달한다. 현재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현장에 불어넣으며 '승리 요정'으로 활약할 예정이라고.
더보이즈 현재는 보컬 및 댄스부터 예능, 진행까지 섭렵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현재는 팀 내 타고난 운동 신경을 자랑하는 멤버로 알려져 있어 첫 시구 도전에 더욱 기대를 높인다.
시구에 앞서 현재는 "좋은 기회 주신 LG 트윈스에 감사드린다. 데뷔 후 첫 시구 도전이라 떨리는 마음도 있지만 설레는 마음이 더 크다. 자신 있게 시구에 임하도록 하겠다"며 "선수분들이 좋은 경기 펼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토록 하겠다"고 시구자로 나서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현재가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를 발매하고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최상위권을 점령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는 등 성공적인 그룹 활동에 이어, 멤버 개개인이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 걸쳐 활약하며 '눈부신 상승세'를 입증하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IST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더보이즈 현재, 생방송 중 칼퇴한 사연…에릭 "미친 줄"(내편하자)
- 더보이즈 주연, 공항 밝히는 명품 비주얼
- [포토] 더 보이즈, 큐 뉴 주학년 영훈
- 제이콥·케빈·뉴 "더보이즈 원동력? 더비" 남다른 애정 [화보]
- 주현영, '서울페스타 2024' MC 활약…'올라운더' 진가 발휘
- 더보이즈 출신 현준, 'Backseat'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맨틱하다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