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시큐리티, 제로트러스트 기반 플랫폼 개발 컨소시엄 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스트시큐리티가 제로트러스트 기반 엔드포인트 통합보안 플랫폼 개발을 위해 시큐어링크, 사이시큐연구소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옥남도 이스트시큐리티 비즈니스센터장(전무)는 "이번 3사 협력을 통해 차세대 무결성 보안 솔루션인 제로트러스트 기반 엔드포인트 플랫폼 사업을 회사의 미래 중점사업으로 개발할 계획"이라며 "기술력 있는 파트너사들과 '성장 얼라이언스(Growth Alliance)'를 구축하여 고객들이 AI, 로봇, 블록체인과 같은 첨단기술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 등 유의미한 성과를 내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스트시큐리티가 제로트러스트 기반 엔드포인트 통합보안 플랫폼 개발을 위해 시큐어링크, 사이시큐연구소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구성된 이스트시큐리티 컨소시엄은 각 사가 보유한 판로를 활용해 단계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공동 협력사업을 지속 발굴하는 것이 핵심이다. 산업계 전반을 통합하는데 목적을 두고 공개된 응용프로그램인터페이스(OpenAPI) 국내 실증과 해외 진출 전략을 추진하면서 상용화를 위한 단계를 밟아 나갈 계획이다. 이스트시큐리티의 검증된 비즈니스 모델과 판로 전략을 바탕으로 2027년까지 목표 시장에 빠르게 진입할 계획이다.
옥남도 이스트시큐리티 비즈니스센터장(전무)는 "이번 3사 협력을 통해 차세대 무결성 보안 솔루션인 제로트러스트 기반 엔드포인트 플랫폼 사업을 회사의 미래 중점사업으로 개발할 계획"이라며 "기술력 있는 파트너사들과 '성장 얼라이언스(Growth Alliance)'를 구축하여 고객들이 AI, 로봇, 블록체인과 같은 첨단기술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 등 유의미한 성과를 내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세리, 아버지 고소한 이유…"3000억 새만금 사업에 위조서류 제출"
- 지하철 3호선에 거구의 `여장남자`…"여성들만 골라 돈 뜯었다"
- 전철서 의식 잃은 대학생 구조한 경찰…"무척 놀랐는데 너무 감사"
- "머스크, 20대 인턴 불러내 성관계…임원 승진시켜" 또 성추문
- "2억 들여 성형했는데 입 비뚤어지고 눈 엉망"…220만 유명 인플루언서 `눈물`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