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러쉬 브리저튼 컬렉션'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쉬코리아가 넷플릭스 시리즈 '브리저튼'과 협업해 '러쉬 브리저튼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러쉬 브리저튼 컬렉션은 꿀과 공정무역 코코아 버터와 장미, 스위트피, 프리지아 등 다양한 꽃향기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보디 워시는 '씨 앤드 비 씬'으로, 브리저튼 영화 한 장면을 연상하게 하는 제품 이름과 향기가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러쉬 브리저튼 컬렉션은 꿀과 공정무역 코코아 버터와 장미, 스위트피, 프리지아 등 다양한 꽃향기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종류는 보디 워시, 보디 로션, 배쓰 밤, 퍼퓸 등 총 6종이다.
보디 워시는 ‘씨 앤드 비 씬’으로, 브리저튼 영화 한 장면을 연상하게 하는 제품 이름과 향기가 특징이다. 장미꽃 오일과 야생 딸기즙을 함유했으며 딸기 잼과 같은 꾸덕한 질감이다.
영화 속 캐릭터에서 영감받은 독특한 모양의 배쓰 밤 2종도 선보인다. ‘컬러, 클라리티, 캐럿, 컷’ 배쓰 밤은 다이아몬드 쉐입과 배쓰 밤 위에 새겨진 왕관이 특징이다. ‘투 패밀리즈’ 배쓰 밤은 브리저튼 시리즈 속 주요한 두 가문을 떠올리며 만든 제품이다. 각각 다른 향기를 지닌 두 개의 배쓰 밤 반쪽이 공정거래로 얻어진 카카오씨 버터로 연결돼 있다.
러쉬 브리저튼 퍼퓸은 러쉬 조향사가 자신의 결혼식 부케 향기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제품으로, 일랑일랑꽃 오일과 로즈마리, 페퍼민트 오일을 함유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 청담·삼성·대치·잠실 토허제 1년 연장.."규제풀면 집값 자극"(종합)
- “여기가 지옥”…범죄 저지른 문신男 2000명이 끌려간 곳은
- ‘이재명 사이코’ 글에 ‘좋아요’ 누른 文?, 이제는 알 수 없다
- “성욕 채우려…” 길 잃은 치매 女 데려가 추행한 60대 男, 결국
- "친구 잃은 학생들이..." 고교생 죽인 음주 뺑소니범의 최후
- ‘노줌마존’ 헬스장 사장 “탈의실서 대변까지 본 고객…어쩔 수 없었다”
- 타인 신분으로 산 25년…국외 도피 끝에 잡힌 살인범 [그해 오늘]
- 정부, '집단 진료거부' 의료법 처벌 시사…"환자 지켜달라"(상보)
- ‘NBA 로고 모델’ 미국프로농구스타 제리 웨스트 별세
- SM, '매출 10% 못 주겠다'는 챈백시에 계약 이행 청구 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