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밤이다른그녀’ 정은지 “이정은 선배님과 결 맞아, 비슷한 점 많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은지, 이정은이 한 캐릭터를 연기한 호흡을 전했다.
정은지, 이정은은 6월 13일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진행된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연출 이형민 최선민) 제작발표회에서 각각 이미진, 임순 역할 연기에 대한 고충을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박수인 기자/사진 유용주 기자]
배우 정은지, 이정은이 한 캐릭터를 연기한 호흡을 전했다.
정은지, 이정은은 6월 13일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진행된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연출 이형민 최선민) 제작발표회에서 각각 이미진, 임순 역할 연기에 대한 고충을 털어놨다.
이정은은 "정은지 씨가 친한 사람들과 있을 때 사투리를 쓰는데 음성파일을 엄청나게 보내줬다. 말투를 비슷하게 했다. 극중에서 운동을 잘하는 사람인데 운동성, 움직임에 공통점을 가지려고 노력했다. 은지 씨가 아이돌 출신이다 보니까 극 중에서 같이 춤을 추는 장면이 있었는데 정말 힘들었다. 은지 씨 영상도 많이 보고 계속 안무 연습을 했다"고 말했다.
정은지는 "촬영하면서 선배님과 비슷한 결로 생각해주시는 분이구나 싶었다. 선배님의 생각을 따라가는 게 엄청 편했다. 선배님이 제가 얘기하는 부분에 대해서 자유롭게 해주셔서 결 자체가 맞아서 꼭 맞는 느낌이었다. 물론 맞춘 것도 있었지만 뜻밖의 행동, 말투가 비슷한 점들이 있어서 재미있었다"며 "선배님이 춤을 정말 잘 추신다. 평소에 선배님이 연기의 연장선으로 몸 쓰는 걸 계속 연습하시더라. 춤을 계속 배워오신 거다. 제 춤도 몇 번 보고 다 추실 것 같은 실력을 갖고 계셔서 저는 잘 묻어나지 않았나 싶다"고 전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 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과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 15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서 과감 키스…눈치 안 보는 신혼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우리 뽀뽀했어” 영호♥정숙 뽀뽀연발 이미 현커? 20기 초토화 (나는 솔로)[어제TV]
- 김윤지, 임신 34주차 만삭 맞아? 임부복도 휴양지 여신핏
- 채시라, 55세 안 믿기는 방부제 미모…늘씬 청바지핏
- 41세 서동주, 끈나시+글래머 몸매 감탄 쏟아져 “여름이었다” 관능美 가득
- 박세리도 부친 고소, 어쩌다 셀럽들은 부모를 손절할까[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