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OVE BTS” 방탄소년단 11주년 ‘2024 페스타’…전 세계 아미 집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BTS의 데뷔 11주년을 기념하는 '2024 페스트'가 전 세계에서 모인 팬덤 아미들이 집결한 가운데 오늘(13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됐습니다.
오늘 행사에서는 캡슐 뽑기 기계에서 방탄소년단의 곡 가사 일부를 뽑는 '뽑아라 방탄'를 비롯해 직접 그림일기를 그려 벽에 붙이는 '6월 13일의 아미(BTS 팬덤)' 등 체험 행사가 이어졌습니다.
BTS는 데뷔 기념일인 6월 13일을 전후해 매년 팬들과 함께하는 축제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BTS의 데뷔 11주년을 기념하는 ‘2024 페스트’가 전 세계에서 모인 팬덤 아미들이 집결한 가운데 오늘(13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됐습니다.
오늘 행사에서는 캡슐 뽑기 기계에서 방탄소년단의 곡 가사 일부를 뽑는 ‘뽑아라 방탄’를 비롯해 직접 그림일기를 그려 벽에 붙이는 ‘6월 13일의 아미(BTS 팬덤)’ 등 체험 행사가 이어졌습니다.
또, 페스타 개최를 기념한 키링과 티셔츠 등의 굿즈 상품 판매장에도 아미의 행렬이 이어졌습니다.
행사장 전면에 설치된 대형 전광판에는 군 복무로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멤버들의 손 편지와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군 복무 중인 멤버 정국은 이 영상을 통해 “무대를 진짜 하고 싶다.”며, “빨리 아미들의 함성을 듣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특히 오늘 행사에서는 어제 전역한 멤버 진이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팬 천 명과 포옹하는 ‘진스 그리팅(Jin’s Greetings)‘에 참석했으며, 오후 8시부터는 아미 4천 명을 초청해 함께 노래하고 소통하는 자리도 마련됩니다.
BTS는 데뷔 기념일인 6월 13일을 전후해 매년 팬들과 함께하는 축제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임재성 기자 (newsism@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엄마, 휴대폰 액정 깨졌어”…95억 원대 피싱·사이버 사기 조직 검거
- ‘과외 앱 또래여성 살해’ 정유정…대법, 무기징역 확정
- 소비자원 “용량 ‘슬쩍’ 줄인 제품 33개”…8월부터 과태료
- 한반도 ‘지진 안전지대’ 아니다…강진 언제든 가능 [뉴스in뉴스]
- 공정위 “‘검색순위 조작’ 쿠팡에 과징금 1400억 원”
- “고 채수근 엄마입니다” 편지에 이들의 답장은… [지금뉴스]
- ‘승강기 운행 정지’ 날벼락, 추석까지 15층을 계단으로? [이런뉴스]
- “푸틴, 며칠 내 북한 방문”…위성으로 준비상황 들여다보니 [지금뉴스]
- “‘오물 풍선’은 ‘대북 전단’ 탓”…단속엔 신중 [친절한 뉴스K]
- “발로 차 고장”…승강기 수리비 780만 원에 와글와글 [잇슈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