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청담동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0년 가까이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대표 프랜차이즈 '㈜놀부'가 제 2의 도약을 위해 2023년 청담동으로 사옥을 이전한데 이어 이번에는 새로운 컨셉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청담 직영점은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외관 및 모던한 인테리어를 연출해 기존의 올드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놀부가 가진 핵심 노하우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0년 가까이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대표 프랜차이즈 ‘㈜놀부’가 제 2의 도약을 위해 2023년 청담동으로 사옥을 이전한데 이어 이번에는 새로운 컨셉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청담 직영점은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외관 및 모던한 인테리어를 연출해 기존의 올드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놀부가 가진 핵심 노하우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믿을 수 있는 국내산 돈육으로 예전 방식 그대로 매일 매장에서 직접 삶은 보쌈, 족발과 놀부 정통 레시피로 만든 부대찌개, 청담 직영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안주 메뉴도 함께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전통주, 와인, 위스키, 하이볼 등의 트렌디하고 다채로운 주류 페어링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폭넓은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놀부 관계자는 “놀부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는 놀부 브랜드의 진정한 가치를 전달하는 공간으로 고객들에게 새롭지만 낯설지 않은 놀부로의 리브랜딩을 통해 ‘놀부’ 브랜드의 이미지를 재구축하여 브랜드의 영향력을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기 한국 맞아?”…인천공항서 테니스 치는 민폐 커플
- 홍준표 “진실된 수사면 이재명 감옥 가고, 짜깁기 수사면 검찰 궤멸”
- ‘떡이 되도록’ 술 마신 다음날, 최고 음식 12가지·최악 4가지
- “이 여자 제정신입니까” 판사 비난 의협회장, 명예훼손 고발당해
- 2000명 문신男들, 웃통 벗고 ‘손깍지’ 행렬…끌려간 곳은?
- 따릉이 번쩍 들더니 하천에 던진 남성…2분간 12대 투척
- 한정판에 눈멀었나…“식당서 남의 신발 왜 신고 가나” 분통
- 지하철 3호선에 거구의 ‘여장남자’…女승객 위협해 돈 뜯어
- “칭챙총” 박명수, 인도서 인종차별 당했다…럭키 “예의 지켜” 분노
- 29층 아파트 승강기 발로 차 고장내곤…“잔고장 많았다” 수리비 거부 [e글e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