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훈 고자 되나, “지들 것도 아닌디…” 웃프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상훈의 코믹 열연을 기대하게 하는 '이장 포스터'가 공개됐다.
7월 5일 첫 방송되는 MBC 2부작 단편드라마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연출 김영재 극본 노예리)는 옹화마을 카사노바 견 '백구'의 중성화수술에 앞장섰던 이장이 하루아침에 정관수술을 하게 되면서 졸지에 '백구'와 같은 신세가 되어버린 좌충우돌 휴먼 코미디다.
포스터 공개만으로 강력한 웃음 폭탄을 예고한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첫 방송과 정상훈의 코믹 열연이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월 5일 첫 방송되는 MBC 2부작 단편드라마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연출 김영재 극본 노예리)는 옹화마을 카사노바 견 '백구'의 중성화수술에 앞장섰던 이장이 하루아침에 정관수술을 하게 되면서 졸지에 '백구'와 같은 신세가 되어버린 좌충우돌 휴먼 코미디다.
정상훈은 극 중 장난꾸러기 아들 셋을 둔 가장이자 옹화마을 이장 ‘정자왕’ 역을 맡는다. 마을의 숙원사업인 백구의 중성화수술을 주도하다가 백구와 동병상련의 처지가 된 정자왕과, 하루도 조용할 날 없는 옹화마을 사람들의 이야기가 유쾌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이장 포스터는 정자왕과 동기화된 ‘코믹 연기 대가’ 정상훈의 활약을 예고한다. 이름의 힘이 느껴지는 자부심 넘치는 표정부터, 마을을 활보하고 다니는 다부진 표정, 고추를 움켜쥔 익살스러운 표정 등 정자왕의 다채로운 표정 퍼레이드가 극 중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특히 “지들 것도 아닌디 왜 묶으라 마라여!”라고 외치며 울부짖는 정자왕의 모습은 단연 압권이다. 씨 말릴 위기에 처한 정자왕은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들은 듯 눈물을 또르르 흘리고, 그 주변에서 고추가 폭죽처럼 터지고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포스터 공개만으로 강력한 웃음 폭탄을 예고한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첫 방송과 정상훈의 코믹 열연이 기대된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는 2023년 MBC 드라마 극본공모전에서 심사위원들에게 “귀여운 코믹 상황들의 설정과 정감 가고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매력적”이라는 평을 받으며 단편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이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는 7월 5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모랜드 주이, 너무 작은 비키니…알고보니 핫바디 [DA★]
- 트와이스 나연, 이 구역 핫걸~ 타이틀곡 'ABCD' 퍼포먼스 일부 공개
- 프사에 남편 외도 영상이 떡하니…추궁하자 폭행당해 (물어보살)
- 조혜련 “아이유♥이종석 결혼식 축가, 300만원 내고 할 것” (비보티비)
- 엔플라잉 김재현 사칭, 30대 구속…사기·절도 혐의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