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수로, 웹드 ‘타이코메트리’ 주연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배우 김윤수로가 웹드라마 주연으로 발탁됐다.
13일 김윤수로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김윤수로가 웹드라마 '타이코메트리' 주연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2000년생 김윤수로는 186cm의 큰 키와 독보적인 비주얼로 발라드 가수 폴킴과 송하예, 김나영의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연으로 연이어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김윤수로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김윤수로가 웹드라마 ‘타이코메트리’ 주연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타이코메트리’는 타이어에 닿으면 펼쳐지는 기억의 스토리를 담은 웹드라마다.
김윤수로는 극 중 이진성 역할을 맡았다. 이진성은 타이코메트리 능력을 가진 동료와 함께 넥스트레벨 서비스 매니저로 사명감과 애사심이 강한 캐릭터다. 훈훈한 비주얼에 타고난 공감 능력까지 지녀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친남매인 여동생과 티키타카로 밝은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 관계자는 “김윤수로의 탁월한 훈훈 비주얼과 자연스러운 매력이 극중 캐릭터와 싱크로율이 높았다”며 “우정과 남매 케미를 동시에 드러내는 입체적인 인물을 섬세하게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00년생 김윤수로는 186cm의 큰 키와 독보적인 비주얼로 발라드 가수 폴킴과 송하예, 김나영의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연으로 연이어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타이코메트리’는 20일 1화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