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남 맞아? 뭔가 고급스러워졌다~" 배우 김경남, 새 프로필 공개
남혜연 기자 2024. 6. 13. 12:06
[마이데일리 = 남혜연 기자] 배우 김경남이 도회적인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동안 친숙하고 편안한 이미지였다면, 조금은 세련된 모습으로 달라지고 있다.
배우 김경남의 새로운 프로필이 공개됐다.
킹콩 by 스타쉽은 13일 김경남의 프로필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경남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댄디한 비주얼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깊은 눈빛에서 카리스마를 뿜어낸다. 더불어 블랙 컬러의 상의는 김경남이 지닌 시크함을 더욱 배가시킨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그는 블랙 데님 재킷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김경남은 깔끔한 블랙 수트를 완벽히 소화한 것은 물론, 시원하게 넘긴 포마드 헤어 스타일로 도회적인 무드를 발산하기도. 이날 김경남은 촬영 현장에서 다양한 콘셉트를 시도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김경남은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에서 금형그룹 부회장 원종수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그는 성공에 집착하지만 속은 질투심과 열등감으로 가득 찬 캐릭터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다.
그런 김경남이 최근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을 체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더욱 기대가 모이는 상황. 이에 앞으로 그가 펼칠 연기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김경남이 출연하는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은 매주 금, 토 밤 10시에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