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이선균 유작 ‘탈출’ 7월 12일 관객과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균의 유작 중 하나인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이하 '탈출')이 개봉일을 확정 지었다.
CJENM은 오는 7월 12일 극장 개봉을 확정 지었다고 13일 밝혔다.
한편, '탈출'은 7월 12일 관객들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배우 이선균의 유작 중 하나인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이하 ‘탈출’)이 개봉일을 확정 지었다.
CJENM은 오는 7월 12일 극장 개봉을 확정 지었다고 13일 밝혔다. 아울러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탈출’은 짙은 안개 속 연쇄 추돌 사고가 일어나고, 붕괴 위기의 공항대교에 풀려난 통제 불능의 군사용 실험견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극한의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제76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 초청을 비롯해 전 세계 140개국에 선판매 됐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2종은 CCTV 화면 너머 사상 최악의 재난 현장을 맞닥뜨린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유학 가는 딸 경민(김수안 분)을 배웅하기 위해 공항으로 향하던 안보실 행정관 정원(이선균 분)과 연쇄 추돌 사고 소식을 듣고 한걸음에 달려온 렉카 기사 조박(주지훈 분), 그리고 비밀리에 진행된 ‘프로젝트 사일런스’의 책임 연구원 양 박사(김희원 분)까지, 저마다의 사연으로 붕괴 위기 공항대교에 갇힌 인물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긴장된 인물들의 표정 위로 ‘생존자 전원이 타겟이 된다’라는 카피와 붉은색 ‘ WARNING’ 경고 사인은 그들이 마주한 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또한 메인 예고편은 온몸을 던져 차량으로 돌진하는 통제 불능 군사용 실험견과 이에 아연실색하는정원과 경민의 모습으로 시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짙은 안개 속 연쇄 차량 추돌로 아비규환이 된 혼란스러운 상황이 펼쳐지는 가운데 모든 생존자가 실험견들의 무차별 공격의 대상이 되는 재난이 잇따라 몰아친다. 생존자들이 살아서 탈출하기 위해 숨죽이고, 질주하고, 매달리고,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숨 쉴 틈 없이 펼쳐진다.
공항대교에 자욱하게 깔린 안개가 긴장감을 배가시키는 한편, 전복되는 탱크로리부터 추락하는 헬기, 가스 폭발, 바다 한가운데 무너지는 다리까지 실감나는 비주얼이 몰입감을 선사한다.
한편, ‘탈출’은 7월 12일 관객들과 만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우, 마술로 당첨금 13억 5,000만 원 로또 맞춰...“회사에서 고소 통보 받아”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제니, 파격적인 백리스 드레스 자태..우아한 포스가 한가득
- 서효림父 “너무 늙은 남자가 거실에” 혼전임신 사위 첫 만남 떠올리며 울컥(아빠하고 나하고)
-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 32세에 암투병 “악성종양 발견돼 긴급 수술, 회복 중”
- ‘10년 내공’ 이서진표 꼬리곰탕, 아이슬란드에도 通했나 “자리 없어요?”(서진이네2)
- “싹 다 고쳤다”던 홍수아, 발레리나 느낌 인생 보디 프로필 공개
- ‘쌍라이트’ 조춘, 대머리 아니었네? “머리숱 많아서 지금도 매일 민다”(근황 올림픽)
- 엔플라잉 김재현 사칭남 잡혔다 “여성에게 접근해 사기…김재현도 참고인 조사”
- ‘박하선♥’ 류수영 “아파트 동대표 8년째, 회장님이라고 불러주실 때 재밌어”(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