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의 감성’ 또 통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승철이 3년 만에 내놓은 신곡 '비가 와'로 팬들의 감성을 촉촉히 적시고 있다.
오랜만의 컴백이지만 이승철을 향한 대중의 관심은 식지 않았다.
이승철은 기분 좋은 성과로 청신호를 켜며 올해 계획 중인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랜만에 출연하는 음악 프로그램인 만큼, 이승철은 '비가 와'를 비롯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소속사 LSC에 따르면 11일 발표한 ‘비가 와’가 카카오뮤직 실시간 TOP100 차트를 비롯해 벨365(Bell365) MP3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오랜만의 컴백이지만 이승철을 향한 대중의 관심은 식지 않았다.
‘비가 와’는 이승철의 정규 13집과 데뷔 4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으로 이어지는 프로젝트의 첫 시작인 싱글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낸 아쉬움을 표현한 메시지가 인상적이며, 이승철이 직접 작사 및 편곡에 참여했다.
이승철은 기분 좋은 성과로 청신호를 켜며 올해 계획 중인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15일 전북 군산에서부터 시작하는 전국투어 콘서트 ‘Rock’n All(로큰롤)’을 통해 꾸준히 호흡을 맞춰온 황제 밴드와 펼칠 다양한 세트리스트는 물론, 한층 업그레이드된 플라잉 사운드 시스템은 관객에게 최고의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국투어에 앞서 그는 14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2 음악예능프로그램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에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도 과시할 예정이다. 오랜만에 출연하는 음악 프로그램인 만큼, 이승철은 ‘비가 와’를 비롯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이승철은 군산에 이어 천안, 서울, 창원, 대구, 대전 등에서 투어를 이어나간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모랜드 주이, 너무 작은 비키니…알고보니 핫바디 [DA★]
- 트와이스 나연, 이 구역 핫걸~ 타이틀곡 'ABCD' 퍼포먼스 일부 공개
- 프사에 남편 외도 영상이 떡하니…추궁하자 폭행당해 (물어보살)
- 조혜련 “아이유♥이종석 결혼식 축가, 300만원 내고 할 것” (비보티비)
- 엔플라잉 김재현 사칭, 30대 구속…사기·절도 혐의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