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 잡곡밥 반값에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제일제당이 햇반 잡곡밥을 최대 52% 할인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CJ더마켓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에서 햇반 잡곡밥 제품을 최대 반값에 만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1억개에 달하는 햇반 잡곡밥을 판매했다.
윤지원 CJ제일제당 햇반 브랜드 마케팅팀 팀장은 "CJ제일제당의 차별화 기술력으로 '햇반의 집밥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CJ제일제당이 햇반 잡곡밥을 최대 52% 할인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CJ더마켓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에서 햇반 잡곡밥 제품을 최대 반값에 만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19일까지 네이버·제일제당 세일 페스타에서도 판매한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1억개에 달하는 햇반 잡곡밥을 판매했다. 지난 3월에는 최적 열처리와 수분제어 기술로 국산 서리태를 통째로 익힌 ‘서리태 흑미밥’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임시완을 선정했다.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윤지원 CJ제일제당 햇반 브랜드 마케팅팀 팀장은 “CJ제일제당의 차별화 기술력으로 ‘햇반의 집밥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칭챙총” 인종차별 당한 나라, 어디?…럭키 “예의 지켜”
- "다음엔 너야"…아파트 엘리베이터에 붙은 경고문 '섬뜩'
- 마술로 로또 1등 맞힌 최현우…"13억5천만원 당첨. 이후 또 맞혀"
- ‘중국 귀화’ 임효준 “中 국가 들을 때마다 자부심 느껴”
- 홍석천 "폐 염증 재발, 잠도 못자고 마음도 아프다"
- 덱스 “본명 김진영으로 배우 데뷔, 예능·연기 구분하고 싶었다”
- ‘가진 돈 4000원뿐’이라더니…유재환, 명품티 입고 “피해자들에게 작곡비 갚겠다”
- ‘7공주 막내’ 박유림, 카이스트 졸업 후 대치동 수학 강사 변신
- 옆집 남자의 불륜, 모른척 해야 할까요?…여성의 고민에 '갑론을박'
- “샌드위치에 자주 넣어 먹었는데…” 식중독균 검출된 햄, 먹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