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해외에서 먼저 알아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성민, 이희준 주연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가 국내 개봉 전 제57회 시체스영화제에 공식 초청됐다.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가 오는 10월 3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제57회 시체스영화제 경쟁 부문 파노라마 섹션에 공식 초청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가 오는 10월 3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제57회 시체스영화제 경쟁 부문 파노라마 섹션에 공식 초청됐다. 파노라마 섹션은 독창적인 접근법과 장르의 강점이 뛰어난 작품이 오르는 부문이다.
시체스영화제는 1968년 판타지와 호러 영화 상영 주간으로 출범한 이래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대표적인 장르 영화제로 자리매김했다.
브뤼셀 판타스틱 영화제, 판타스포르토 국제영화제와 함께 세계 3대 판타스틱 영화제로 손꼽히는 시체스영화제는 전 세계 장르 영화가 모두 모이는 최고의 라인업을 자랑한다.
'핸섬가이즈' 측은 이번 초청을 두고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의 드림하우스 지하실에 봉인된 악령이 깨어난다는 독창적인 설정, 예측 불가한 반전과 아이러니가 돋보이는 스토리라인, 코미디를 기반으로 호러를 가미한 장르적 시너지를 높게 평가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시체스영화제의 집행위원장인 앙헬 살라 코르비는 "기발하고 유쾌한 전개가 돋보이는 작품. 원작에 악령 설정을 더한 다양한 장르의 조화와 결합이 뛰어나다"라고 말했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로, 오는 26일 개봉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zoo719@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선균 주연 '탈출' 7월 12일 스크린에서 만난다
- '인사이드 아웃 2' 압도적 1위…'드라이브' 2위 눈길
- [노컷 리뷰]동물과의 공존, 인간의 최소한의 책임 '생츄어리'
- [EN:터뷰]제2회 전쟁과여성영화제 미리보기 ② 극장교실·포럼
- [EN:터뷰]제2회 전쟁과여성영화제 미리보기 ① 상영작·씨네토크
- [EN:터뷰]프로젝트38 "전쟁과여성영화제 목표는 결국 '평화'"
- 롯데시네마, 보석발굴 3탄 '너는 달밤에 빛나고' 단독 상영
- 손석구 주연 단편 '밤낚시' 판타지아국제영화제 초청
- '원더랜드',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
- [EN:터뷰]손희정·심혜경·조혜영, '영화'로 만나 '프로젝트38'로 뭉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