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처럼 우리 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팬이 될게요”
윤소윤 기자 2024. 6. 13. 11:04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이 300만 원을 기부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난 12일 경남 통영시는 ‘영웅시대 통영’이 임영웅의 34번째 생일(6월 16일)을 기념해 성금 3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 성금은 지역 연계 모금 사업인 ‘통영 행복펀드’에 적립해 관내 소외계층을 지원할 계획이다.
‘영웅시대 통영’은 지난해에도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을 전달했으며 매년 임영웅 생일을 맞아 꾸준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회원들은 “좋은 날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부하게 됐다”며 “가수 임영웅처럼 우리 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팬이 되겠다”고 말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지난해에 이어 선한 영향력을 전해준 ‘영웅시대 통영’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성금은 가수와 팬의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윤소윤 온라인기자 yoonsoyo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