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넘버 영상 ‘인급동’ 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희재가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의 서사를 예고했다.
최근 EMK뮤지컬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희재의 'MUSICAL LIVE STAGE in 4월은 너의 거짓말' 영상이 공개됐다.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등극한 김희재의 라이브 영상에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의 넘버 '나의 피아노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이 선공개됐다.
오는 28일 뮤지컬 새 작품 '4월은 너의 거짓말' 첫 공연이 가까워오면서 뮤지컬 배우 김희재의 진면목이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EMK뮤지컬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희재의 ‘MUSICAL LIVE STAGE in 4월은 너의 거짓말’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32위를 기록(10일 기준) 김희재의 두 번째 작품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짐작하게 했다.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등극한 김희재의 라이브 영상에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의 넘버 ‘나의 피아노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이 선공개됐다. 김희재는 양손으로 머리를 감싸 쥐며 괴로운 심경의 아리마 코세이를 연기하는 동시에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캐릭터의 감정선을 표현하며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작품의 주인공 아리마 코세이의 아픔과 혼란스러움이 느껴지는 넘버 라이브에 팬들은 “몰입 하는 김희재의 연기에 기대치가 더 높아졌다”, “연기력, 가창력이 갖춰진 라이브”, “다양한 영역에서 인정받고 활동하는 김희재에 박수와 칭찬을 보내고 싶다” 등 호평을 보내고 있다.
김희재의 강점인 또렷한 딕션, 가창력에 연기력이 더해져 풍성한 넘버가 완성된 만큼, 이는 작품에 대한 높은 기대로 이어지고 있다. 오는 28일 뮤지컬 새 작품 ‘4월은 너의 거짓말’ 첫 공연이 가까워오면서 뮤지컬 배우 김희재의 진면목이 주목된다.
김희재는 28일 막을 여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로 관객들을 곧 만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키스, 신보 콘셉트 포토 공개...진중↔유쾌 ‘극과 극 매력’ - 스타투데이
- [포토]BTS 2024 페스타 기다리는 아미들 - 스타투데이
- 김재중, ‘신사: 악귀의 속삭임’ 출연...K-무당 변신 - 스타투데이
- [포토]아미들로 뜨거워진 잠실벌 - 스타투데이
- [포토]방탄소년단 11주년 2024 FESTA 개최 - 스타투데이
- [포토]2024 FESTA, 더위 보다 뜨거운 아미 - 스타투데이
- ‘엔플라잉 김재현 사칭’ 30대 男 구속...FNC “참고인 조사 받아” - 스타투데이
- “출세 가망 없어” 김대호, 관상 해석에 좌절(‘홈즈’) - 스타투데이
- ‘1박 2일’ 연정훈·나인우·이정규 PD 하차...“빛내준 시간 감사”[공식] - 스타투데이
- 방탄소년단,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1위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