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화탐사대' 아름·전 남친, 사기행각 진실공방 "나도 피해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실화탐사대'가 티아라 출신 이아름과 그의 남자친구의 사기 사건을 파헤친다.
13일 MBC '실화탐사대'는 '걸그룹 출신 그녀와 남자친구' 편을 방송한다.
이아름은 '실화탐사대' 제작진과의 통화에서 지난해 10월부터 그와 교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늘(13일) 밤 방송하는 MBC '실화탐사대'에서 걸그룹 출신 이아름과 그 남자친구의 사기 사건에 대해 알아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실화탐사대'가 티아라 출신 이아름과 그의 남자친구의 사기 사건을 파헤친다.
13일 MBC '실화탐사대'는 '걸그룹 출신 그녀와 남자친구' 편을 방송한다.
지난 2013년 탈퇴한 걸그룹 티아라의 전 멤버 이아름. 그는 지난해 12월 자신의 SNS에 남편과 이혼 소송을 진행한다는 소식과 함께 새로운 남자친구 서 씨를 소개했다. 그런데 최근 두 사람은 사기죄로 고소를 당했다. 이아름과 서 씨가 팬들과 SNS 친구들에게 '수술비가 필요하다', '남편과의 소송 비용이 필요하다' 등의 메시지를 보내 돈을 빌린 뒤, 이를 갚지 않았다는 것.
이아름의 남자친구 서 씨는 시나리오 작가라며 자신의 SNS에 배우 오디션 공고를 올린 바 있다. 사람들에게 영화 '파묘'에 참여한 보조 작가, 작곡가, 모 엔터테인먼트 소속 작가라고 소개하기도. 하지만 서 씨는 '실화탐사대' 제작진에게는 '파묘' 제작에 참여했다는 말을 한 적이 없다며 서둘러 전화 통화를 끊는다.
서 씨는 지난 2021년 5월 사기, 협박, 성범죄로 2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고 감옥에 있다가 지난해 9월 출소했다. 이아름은 '실화탐사대' 제작진과의 통화에서 지난해 10월부터 그와 교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출소한 지 약 한 달 만에 이아름과의 만남이 시작된 것. 이후 이들은 사람들의 돈을 편취해 사기 논란에 휩싸인 상황이다.
'실화탐사대'는 2019년 서 씨로부터 피해를 보았다는 피해자들을 만난다. 피해자들은 서 씨에게 거액의 돈을 빌려줬고, 모두 서 씨로부터 폭력을 당한 뒤 관계를 정리했다고 한다. 이아름은 지난 5월 자신의 SNS에 본인 또한 서 씨로부터 같은 방식으로 피해를 보았다고 주장한다.
하지만 서 씨는 '실화탐사대'에 모든 일은 이아름이 한 일이며, 빌려 간 돈 역시 모두 이아름이 사용했다는 입장이다.
오늘(13일) 밤 방송하는 MBC '실화탐사대'에서 걸그룹 출신 이아름과 그 남자친구의 사기 사건에 대해 알아본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