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와인나라' 명동점 오픈…"차별화 목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주류기업 아영FBC는 자사의 리테일 샵 '와인나라'가 명동점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명동 르메르디앙 호텔 지하 1층에 있으며, 매장 컨셉에 맞춰 모와(MOWa) 내부에서 와인구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와인나라는 명동점 오픈으로 서울 중심지역 거점을 마련함은 물론, 전략 매장을 내세워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와인나라의 베스트셀러 브랜드인 '파이퍼 하이직', '캔달잭슨' 등을 초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종합 주류기업 아영FBC는 자사의 리테일 샵 '와인나라'가 명동점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명동점 오픈은 지난해 8월 인천 송도점을 오픈한 데 이어 올해 첫 번째다. 명동 르메르디앙 호텔 지하 1층에 있으며, 매장 컨셉에 맞춰 모와(MOWa) 내부에서 와인구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와인나라는 명동점 오픈으로 서울 중심지역 거점을 마련함은 물론, 전략 매장을 내세워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각 매장별로 고객의 필요에 맞춰 차별화된 와인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명동점은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판매행사를 준비 중이다.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와인나라의 베스트셀러 브랜드인 '파이퍼 하이직', '캔달잭슨' 등을 초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22일부터는 단독으로 프리미엄 상품인 '샤또 무똥 로칠드'을 비롯한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 30년' 등을 내놓는다. 또한 고가 프리미엄 와인·위스키 5종과 모와(MOWA) 시그니처 플래터를 즐길 수 있다.
이권휴 와인나라 대표는 "와인나라는 자체적인 세일즈 파워와 매장 전체가 유기적으로 연합하여 움직일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며 "다양한 고객 행사를 마련한 만큼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두산-기아전 시구 나섰다가 양쪽 모두에게 비판…이유는?
- '초연결' 삼성 VS '공감지능' LG…AI 가전 생태계 확장 속도
- '전신 타투' 제거했다던 한소희, 옆구리에 남겨둔 비밀스러운 '꽃 타투' 공개 [엔터포커싱]
- 권익위 "김 여사 명품백 사건 종결"…검찰만 남았다
- [종합] 檢, '쌍방울 대북송금' 이재명 기소
- 정부 "액트지오 세금 체납, 계약 땐 몰랐다…문제는 없어"
- 동해 가스전, 7월 중 위치 확정하고 연말 시추 돌입한다
- 與, '단일지도체제' 결정…한동훈, '전대 결단' 숙고 중
- 한-카자흐스탄 정상회담…尹 "경제성 있는 광물, 韓 우선 개발"
- 與, 국회 보이콧 후 '정책특위' 가동…"민주 폭거 끝까지 맞설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