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볼뉴머 브랜드 모델에 배우 '김수현'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래시스가 고주파 의료장비 볼뉴머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선정했다.
클래시스는 볼뉴머의 인지도를 높이고 병·의원 및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올 하반기 '클래시스 컨피던스'(Classys Confidence)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래시스가 고주파 의료장비 볼뉴머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선정했다.
클래시스는 볼뉴머의 인지도를 높이고 병·의원 및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올 하반기 '클래시스 컨피던스'(Classys Confidence)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배우 김수현과 함께 자사에 대한 관심과 로열티를 제고하고자 한다는 방침이다.
김수현은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톱스타로 자리매김해 왔다. 최근 '눈물의 여왕'에서 따뜻한 내면을 가진 캐릭터를 연기하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제 클래시스 볼뉴머의 새 얼굴로서 '클래시스 컨피던스' 캠페인에 맞춰 온·오프라인 광고뿐 아니라 디지털 미디어 채널로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 클래시스의 병·의원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활동이 예정돼 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볼뉴머는 환자의 피부 타입과 상태에 맞춰 피부 속 깊이 강력한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하는 의료장비”라며 “배우 김수현의 높은 인지도와 호감도는 볼뉴머의 대중화 및 글로벌화를 선도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볼뉴머는 현재 약 500개의 피부과 병의원에서 사용되고 있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파운드리 “통합 AI 솔루션으로 공략”
- 4월 나라살림 64.6조원 적자…전년 대비 19조 늘어
- 美연준, 기준금리 또 동결…연내 1회 금리인하 시사
- 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텔라라 시밀러 '스테키마' 국내 허가 획득
- 신세계아이앤씨, AI 솔루션 기반 동남아 공략 본격화
- 머스크, 또다시 불거진 성추문… “인턴과 관계 후 간부로 승진시켜”
- LG CNS, 전남 나주시에 '스마트팜 지능화 플랫폼' 구축
- 7조 불렀던 美 SEC…권도형 측과 6조원대 벌금 합의
- 정부 “통화정책 차별화 따른 변동성 긴밀히 공조해 대응”
- “기차·호텔 '먹튀' 하는 법” 올린 유튜버, EU 의원 당선에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