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김재현 참고인 조사까지"…사칭남 구속됐다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엔플라잉(N.Flying) 멤버 김재현이 자신을 사칭한 남성 탓에 참고인 조사를 받았다.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지를 통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엔플라잉의 멤버 김재현을 사칭하는 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며 "본인이 김재현이라 속이고 이성에게 접근하거나 문란한 행동으로 김재현의 명예를 훼손하고 있다는 사실이 팬분들의 제보로 알려졌다. 혹시 모를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엔플라잉(N.Flying) 멤버 김재현이 자신을 사칭한 남성 탓에 참고인 조사를 받았다.
13일 김재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iMBC연예에 "최근 김재현을 사칭하던 인물이 구속됐다고 들었다. 김재현이 고소를 진행한 것은 아니지만, 참고인 조사 연락을 받고 응했다"고 밝혔다.
사칭남 A씨는 자신이 엔플라잉 김재현이라고 주장하며 이성에게 접근해 금전적인 피해를 입혔다. 이에 피해 여성이 A씨를 사기 및 절도 혐의로 신고한 사건이다.
지난 2월 소속사는 이를 인지하고 미연에 방지하기도 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지를 통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엔플라잉의 멤버 김재현을 사칭하는 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며 "본인이 김재현이라 속이고 이성에게 접근하거나 문란한 행동으로 김재현의 명예를 훼손하고 있다는 사실이 팬분들의 제보로 알려졌다. 혹시 모를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2015년 밴드 엔플라잉의 드러머로 데뷔한 김재현은 ‘기가막혀’, ‘옥탑방’, ‘아 진짜요.(Oh Really.)’, ‘스타라이트(STARLIGHT)’ 등의 곡을 발표했다. 김재현은 그 동안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웹 드라마 ‘아... 남고라서 행복하다’, ‘빅픽처하우스’ 등에 출연했다.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 중이다.
iMBC 이호영 | 사진 iMBC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연정훈X나인우, '1박 2일' 하차 "마지막 촬영서 직접 인사할 예정"[공식]
- 안정환 "아침마다 ♥이혜원에게 홍삼에 빨대 꽂아 대령"(선넘팸)
- 연정훈, '1박 2일' 하차 "본업 집중, 아름다운 이별"[공식입장]
- 심형탁♥사야, 관중 앞 화끈한 키스타임 "아기 생기면 또 오자"(신랑수업)
- '어서와' 헝가리 셰프들, 해산물 먹방 중 직접 주방 섭외→요리 대결
- 케플러, 완전체 마지막 활동 중 1위 "큰 선물 감사" 눈물(쇼챔)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