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추앙해요"…'페이커', LoL 게임 속에서도 전설의 전당 열린다
박운성 2024. 6. 13. 10:3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오늘(13일)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e스포츠 프로 선수 '페이커' 이상혁(이하 페이커)의 업적을 기리는 전설의 전당 인게임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어는 오늘부터 르블랑과 아리의 신규 스킨을 포함,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콘텐츠를 통해 귀환 모션에 등장하는 소환사의 컵, 대지 문양에 각인된 '페이커'의 안경, 포탑 철거 시 나타나는 '페이커' 시그니처 등 다양한 비주얼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감정 표현, 와드, 아이콘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콘텐츠 출시 기념 패스 완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30일 밤 11시 59분까지 패스를 완성한 총 5,000명(선착순 2,000명, 추첨 3,000명)을 대상으로 전설의 전당 페이커 키캡, 페이커 한정판 유니폼, 텀블러 패키지, 아리 마우스패드 등 한정판 굿즈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오늘부터 네이버페이를 통해 RP 충전 시 선착순 10% 할인 혜택 제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페이커'의 전설의 전당 헌액을 축하하는 공간인 '페이커' 신전은 하이커 그라운드에서 6월 16일까지 운영한다. 플레이어는 페이커 신전에서 페이커의 업적을 담은 전시물을 비롯해 실제로 페이커를 숭배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박운성 기자 (photo@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