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쌀로 더 쫄깃하게, 농심 ‘별미볶음면 매콤찜닭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이 국산 가루쌀을 활용한 신제품 '별미볶음면 매콤찜닭맛'을 오는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별미볶음면 매콤찜닭맛의 면은 국산 가루쌀을 함유한 튀기지 않은 건면이다.
농심 관계자는 "별미볶음면 매콤찜닭맛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외식메뉴 찜닭을 집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쫄깃한 면과 깊고 진한 맛은 물론 국내 쌀 농가와 상생의 의미를 함께 담았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농심이 국산 가루쌀을 활용한 신제품 ‘별미볶음면 매콤찜닭맛’을 오는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진행하는 ‘가루쌀 제품개발 지원사업’으로 탄생했다.
별미볶음면 매콤찜닭맛의 면은 국산 가루쌀을 함유한 튀기지 않은 건면이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가루쌀 활용 제품에 만족할 수 있도록 농심의 제면기술 역량을 집중한 제품”이라며 “가루쌀을 활용한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소스는 닭고기와 다시마를 넣어 끓인 간장을 베이스로 숙성 발효고추의 매콤함과 당근, 사과, 꿀의 단맛을 더했다. 건더기는 찜닭과 어울리는 지단, 청경채, 홍고추 등으로 구성했다.
농심 관계자는 “별미볶음면 매콤찜닭맛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외식메뉴 찜닭을 집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쫄깃한 면과 깊고 진한 맛은 물론 국내 쌀 농가와 상생의 의미를 함께 담았다”고 전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칭챙총” 인종차별 당한 나라, 어디?…럭키 “예의 지켜”
- ‘중국 귀화’ 임효준 “中 국가 들을 때마다 자부심 느껴”
- 마술로 로또 1등 맞힌 최현우…"13억5천만원 당첨. 이후 또 맞혀"
- 덱스 “본명 김진영으로 배우 데뷔, 예능·연기 구분하고 싶었다”
- 홍석천 "폐 염증 재발, 잠도 못자고 마음도 아프다"
- ‘7공주 막내’ 박유림, 카이스트 졸업 후 대치동 수학 강사 변신
- ‘가진 돈 4000원뿐’이라더니…유재환, 명품티 입고 “피해자들에게 작곡비 갚겠다”
- “샌드위치에 자주 넣어 먹었는데…” 식중독균 검출된 햄, 먹지 마세요
- "다음엔 너야"…아파트 엘리베이터에 붙은 경고문 '섬뜩'
- "인턴이 머스크랑 잔 뒤 간부 승진"…머스크, 직원 넷과 성관계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