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아웃' 감정 컨트롤 본부에서 숙박해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비앤비는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기쁨이'가 이끄는 감정 컨트롤 본부에서 무료로 숙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숙박 기간 게스트는 본부에서 감정 컨트롤 패널을 직접 조작하며 여러 가지 감정의 작동 방식을 알아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기쁨이’가 이끄는 감정 컨트롤 본부에서 무료로 숙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영화는 주인공 라일리가 어렸을 때부터 여러 가지 감정을 잘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줬던 다섯 가지 주요 감정 친구들 ‘기쁨이’, ‘슬픔이’, ‘버럭이’, ‘소심이’, ‘까칠이’와 함께 시간이 흘러 사춘기 십대 소녀가 되었고 ‘불안이’, ‘따분이’, ‘부럽이’, ‘당황이’와 같이 그동안 알지 못했던 새로운 감정들을 경험하는 이야기다.
영화 속 감정 컨트롤 본부를 본따 만든 숙소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해 있다. 숙박 기간은 7월 1일부터 16일까지로 하룻밤씩 총 15팀을 대상으로 한다. 예약 1건당 최대 4명의 게스트가 숙소에 머무를 수 있다.
숙박 기간 게스트는 본부에서 감정 컨트롤 패널을 직접 조작하며 여러 가지 감정의 작동 방식을 알아볼 수 있다. 또 감정으로 가득한 보물찾기 게임을 할 수 있다. 각 감정을 의미하는 토핑 재료로 만든 피자도 맛볼 수 있다. 감정 컨트롤 본부의 흑백 기억 저장소에서 영감을 받아 나만의 기억 구슬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숙소 예약은 한국 시간 기준 오는 18일 밤 10시부터 23일 오후 3시 59분까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라스베이거스까지 왕복 교통편은 게스트가 부담해야 한다.
김지영 기자 ji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 인턴 불러내 성관계, 2년 만에 임원 승진' 머스크 또 성추문
- '너무 매워 폐기해야' 핵불닭볶음면 리콜 조치 나선 '이 나라'
- '가격·맛 이름대로 전설'…성심당 '착한 팥빙수' 얼마길래
- '회사 다니기 너무 좋다' MZ들 환호하는 '이 회사' 복지 봤더니…
- '색깔 진해졌다' 女 입술만 보면 '이것' 알 수 있다던데…다시 고개드는 '이 효과'
- 北오물풍선에 박살난 車유리 수리비…보험 처리 결과는
- 이강인·손흥민에 …소림축구 실신하다
- '커피, 콜라, 물도 아니었다' 우크라 군인들은 '이 음료'만 찾는다는데
- 오너家 4세이자 잘나가는 ‘패션 인플루언서’…이젠 美 로스쿨생 된다
- 中서 열린 '푸바오 간담회' 가보니…'신랑감, 외모·배경 말고 '이 것' 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