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남, 다채로운 매력 담은 NEW 프로필…'부드러운 카리스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경남의 새로운 프로필이 공개됐다.
1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김경남의 프로필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경남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김경남은 촬영 현장에서 다양한 콘셉트를 시도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경남의 새로운 프로필이 공개됐다.
1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김경남의 프로필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경남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댄디한 비주얼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깊은 눈빛에서 카리스마를 뿜어낸다. 더불어 블랙 컬러의 상의는 김경남이 지닌 시크함을 더욱 배가시킨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그는 블랙 데님 재킷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김경남은 깔끔한 블랙 수트를 완벽히 소화한 것은 물론, 시원하게 넘긴 포마드 헤어 스타일로 도회적인 무드를 발산하기도. 이날 김경남은 촬영 현장에서 다양한 콘셉트를 시도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김경남은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에서 금형그룹 부회장 원종수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그는 성공에 집착하지만 속은 질투심과 열등감으로 가득 찬 캐릭터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다. 그런 김경남이 최근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을 체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더욱 기대가 모이는 상황. 이에 앞으로 그가 펼칠 연기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김경남이 출연하는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은 매주 금, 토 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