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년 어반자카파, 7월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어반자카파가 15주년 팬 콘서트 '열 손가락'을 연다.
어반자카파 팬 콘서트는 7월 20, 21일 양일 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어반자카파의 데뷔 15주년을 기념, 팬들을 위해 멤버들이 직접 기획하고 제안하면서 마련됐다.
소속사 측은 "3년 만에 완전체 활동을 재개한 어반자카파는 이번 팬 콘서트를 통해 오랫동안 기다려 주고 지지해준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어반자카파가 15주년 팬 콘서트 ‘열 손가락’을 연다.
어반자카파 팬 콘서트는 7월 20, 21일 양일 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컨셉팩토리와 소속사 앤드류 컴퍼니가 함께 주최하며, 오늘(13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를 시작한다.
이번 공연은 어반자카파의 데뷔 15주년을 기념, 팬들을 위해 멤버들이 직접 기획하고 제안하면서 마련됐다. 소속사 측은 "3년 만에 완전체 활동을 재개한 어반자카파는 이번 팬 콘서트를 통해 오랫동안 기다려 주고 지지해준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지난 2009년 ‘커피를 마시고’로 데뷔한 후, 특유의 감성과 실력으로 ‘그날에 우리’, ‘Beautiful Day’, ‘목요일 밤’, ‘널 사랑하지 않아’ 등 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에게 사랑받았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수와 학생 성관계 안돼”…강력 단속 나선 이 대학
- 한국인 가장 좋아하는 대통령 노무현 31%…윤석열은?
- ‘야인시대’ 배우, 실제 조직 보스였다… “주먹세계서 나를 스카우트”
- 대권 적합도, 이재명 40.7%, 한동훈 23.3%…조국·이준석 순
- 고민정 “경거망동 말아야” VS 배현진 “타지마할 좋았냐”
- “여대생 성관계 후 2년 만에 임원” 머스크 엽기 성추문
- “200억 넘는 계약금, 부모님 다 드렸다”…박세리 발언 재조명
- 이준석 “윤, 순방비용 까는 순간 보수진영 ‘대탈주극’ 시작”
- ‘전자담배 중독’ 10대 여고생…폐에 무슨 일이?
- “2억 들여 성형했는데 입 비뚤어지고 눈 찌그러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