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한X원우가 직접 말아준다...신보 스토리라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Seventeen) 정한X원우가 직접 신보 스토리라인을 풀어냈다.
13일 정한X원우는 세븐틴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싱글 1집의 오디오북 티저 'Profile of THIS MAN read by JxW'를 게재했다.
오는 17일 발매되는 'THIS MAN'은 전 세계 사람들이 꿈을 통해 한 남자를 목격한다는 내용의 도시전설에서 영감을 받아 정한X원우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로 재해석한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세븐틴(Seventeen) 정한X원우가 직접 신보 스토리라인을 풀어냈다.
13일 정한X원우는 세븐틴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싱글 1집의 오디오북 티저 'Profile of THIS MAN read by JxW'를 게재했다. 이는 정한과 원우의 목소리로 'THIS MAN' 캐릭터를 설명하는 콘텐츠다.
정한은 앨범 속 '그 남자'를 '도망자'라고 소개했다. 그가 소중한 것을 잃은 상실감에서 벗어나기 위해 꿈의 세계로 향했다는 것. 꿈의 세계에서 재현된 소중한 존재는 시간이 지날수록 흐려지거나 일그러지고, 급기야 도망간다. '그 남자'는 사라진 존재를 찾아 사람들의 꿈을 뒤지기 시작한다.
원우가 설명하는 '그 남자'는 이와 닮은 듯 다르다. "그는 도시의 관찰자다"라고 시작하는 원우의 내레이션은 "(그는) 매일 밤 깊게 잠들지 못하고 얕은 꿈을 헤매는 사람들에게 다가가 달콤한 잠을 선물해 주곤 한다"라는 묘사로 이어진다.
오디오북 티저에 따르면 잠에서 깬 사람들이 꿈에서 본 '그 남자'를 기억하기 시작하면서 'THIS MAN'의 존재가 세상에 알려진다. 영상 말미에는 두 'THIS MAN'이 서로를 마주한다는 이야기가 예고됐다.
정한과 원우의 매력적인 목소리 또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차분하면서도 나른한 정한의 음색과 나직하고 단단하게 읊조리는 원우의 음성이 귀를 사로잡는다.
오는 17일 발매되는 'THIS MAN'은 전 세계 사람들이 꿈을 통해 한 남자를 목격한다는 내용의 도시전설에서 영감을 받아 정한X원우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로 재해석한 앨범이다.
이 앨범에는 타이틀곡 '어젯밤 (Guitar by 박주원)'을 비롯해 정한의 솔로곡 'Beautiful Monster', 원우의 솔로곡 '휴지통'까지 총 3곡이 담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열리는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육상 인기상승 일등공신' 김민지, 새 유니폼에 드러낸 탄탄복근...이 미모 뭐야! - MHNsports / MHN스
- 시선 당황하게 만드는 '빵빵' 볼륨감...제시, 그린 듯한 육감美 폭발 - MHNsports / MHN스포츠
- '치어리더계 베이글녀 1티어' 김한나, 누드톤 비키니로 푸꾸옥 접수 - MHNsports / MHN스포츠
- 속옷만 달랑...한예슬, 가슴골 타투로 남다른 섹시美 - MHNsports / MHN스포츠
- 한소희, 흰 피부에 다시 새긴 타투? 미모가 어질어질하네! - MHNsports / MHN스포츠
- '편스토랑' 우승에도 통편집된 김호중, 결국 KBS에서 못 본다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