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즉시 할인"…BC카드, '씽(Sing)나는' 여행 혜택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C카드(대표 최원석)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씽(Sing) 나는' 여행 관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BC 바로카드 및 11개 BC 회원사 개인 신용·체크 카드(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 신라면세점(서울, 제주, 인천공항점)에서 BC카드로 결제 시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와 같은 간편결제 앱에 등록된 BC카드 결제 시에도 할인 혜택은 적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C카드(대표 최원석)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씽(Sing) 나는’ 여행 관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BC 바로카드 및 11개 BC 회원사 개인 신용·체크 카드(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개 회원사는 우리카드, 하나카드, NH농협은행, IBK기업은행, KB국민카드, DGB대구은행,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한국씨티은행, 신한카드, Sh수협은행이다.
다음 달 11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 혹은 앱에서 BC카드로 항공권 티켓 발권 시 1만원 즉시 할인해준다. 할인 혜택은 9월 30일까지 탑승하는 20만원 이상 항공권에 적용된다. 반드시 ‘진에어페이’에 BC카드 등록 후 결제해야 한다.
온오프라인 면세점 쇼핑에 대한 할인 혜택도 있다. 이달 말까지 신라면세점(서울, 제주, 인천공항점)에서 BC카드로 결제 시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최소 150달러부터 최대 5000달러 이상까지 진행된다. 최대 15만원 선불카드 혜택이 있다. 특히 인천공항점은 카카오페이와 연계해 20, 30만원 이상 결제 고객 대상으로 최대 3만원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즉시 적립해준다.
신세계면세점(명동점, 부산점, 인천공항점)에서는 내달 4일까지 면세 포인트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명동점과 부산점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5000달러 이상 결제 시 최대 20만원 포인트를 제공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2000달러 결제 시 최대 8만원 포인트를 적립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이달 17일, 24일 금액대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최소 5만원부터 50만원 이상까지 최대 7만원 할인해준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와 같은 간편결제 앱에 등록된 BC카드 결제 시에도 할인 혜택은 적용된다.
모두투어 홈페이지와 앱에서는 국내외 여행 패키지, 에어텔, 호텔 결제 시 최대 5만원 할인(150만원)과 11번가 국내 여행 숙박 페스타 대상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최대 10만원)을 제공한다.
박복이 BC카드 상무는 "6월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여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BC카드 11개 회원사 고객층이 만족할 수 있는 마케팅을 전개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조미현 기자 mwise@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UV인데 고급 세단 같네"…'인기 폭발' 1억 전기차 한국 상륙 [신차털기]
- "이제는 삼성전자 차례…크게 올라도 이상하지 않아"
- '삼성 저리가라' 무려 126조원 벌어들였다…어딘가 보니
- "동남아 여행서 꼭 먹는다"더니…편의점까지 점령한 과일
- 엘리베이터도 혼자서 '척척'…'로봇 강국' 일본도 반했다
- 고준희, 버닝썬 루머에 거친 욕설…"YG에서 방치"
- 다른 사람 아냐?…솔비, 다이어트 성공 후 놀라운 비주얼
- "내 얼굴 좀 봐라"…2억 주고 성형 했다가 '충격 부작용'
- 故 이선균 유작 개봉 확정…내용은
- "좀 야윈 거 같은데…" 푸바오 귀여운 눕방에 결국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