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하성운, 7월 돌아온다…전역 후 첫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하성운이 오는 7월 컴백한다.
13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하성운은 7월 발매를 목표로 미니앨범을 준비 중이다.
하성운의 신보는 앨범 형식으로는 2022년 8월 발매한 일곱 번째 미니앨범 '스트레인지 월드' 이후 약 2년 만이다.
그간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은 물론,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해 자신의 독보적인 음색을 선보인 하성운의 전역 후 첫 신보가 어떤 메시지와 분위기를 담고 있을지 기대가 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하성운이 오는 7월 컴백한다.
13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하성운은 7월 발매를 목표로 미니앨범을 준비 중이다.
하성운의 신보는 앨범 형식으로는 2022년 8월 발매한 일곱 번째 미니앨범 '스트레인지 월드' 이후 약 2년 만이다. 특히 이는 그가 전역 후 처음 발매하는 신보라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2022년 10월 입대한 하성운은 지난 4월 23일 강원도 철원 소재 육군 제6보병사단 창성부대에서 1년 6개월 간의 군 복무를 성실히 마치고 만기 전역했다.
하성운은 군복무 중에도 팬덤 기념일에 맞춰 '스노위 스타즈'를 발매하며 팬사랑을 보여줬다. 이는 그가 입대 전 팬들을 위해 미리 준비해 둔 곡으로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심이 담긴 메시지를 전달했다.
전역 후 첫 행보로는 많은 화제를 모은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OST '선물'을 가창하며 극에 몰입도를 더했다.
그간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은 물론,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해 자신의 독보적인 음색을 선보인 하성운의 전역 후 첫 신보가 어떤 메시지와 분위기를 담고 있을지 기대가 커진다.
2014년 그룹 핫샷으로 데뷔한 하성운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여했고, 최종 데뷔 멤버로 선발돼 워너원으로 재데뷔했다. 팀 해체 후 2019년부터는 솔로로 활동하며 가수이자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프로듀서로도 활동 중이다.
한편 하성운은 오는 22일, 23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4 하성운 팬미팅 '하늘 저니''를 개최해 군복무를 마친 후 처음으로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의 최애를 '천만 스타'로…스타덤, K컬처 소통 창구 '주목' - SPOTV NEWS
- 서효림父 "김수미子 첫 만남 황당, 결혼 안했으면…손녀도 안 예뻐"('아빠하고나하고') - SPOTV NEWS
- 고준희, "버닝썬 논란 당시, YG가 방치…홀로 변호사 선임했다"('아침먹고가')[종합] - SPOTV NEWS
- [단독]유재환, 죽을 고비 넘겼다…중환자실 입원→"병실 옮겨 회복 중" - SPOTV NEWS
- 조여정, 볼륨감 뽐내는 핑크빛 벨티드 원피스 - SPOTV NEWS
- SM "엑소 첸백시, 탬퍼링 스스로 밝혀…합의 뒤집기 용인 못해"[전문] - SPOTV NEWS
- "박보검 닮은꼴"…바다, 11살 연하 남편 최초 공개('슈돌') - SPOTV NEWS
- 이다해♥세븐, 슈퍼카에 낙서 동참(사당귀) - SPOTV NEWS
- 정동원 "아파트 이웃 임영웅, 집 비우면 내 강아지 돌봐줘"('라스') - SPOTV NEWS
- 고준희, 6년 만에 '버닝썬 루머' 해명 후 심경 "솔직한 이야기 관심 가져줘 감사"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