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소상공인 전용 '더드림 성공팩'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매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들의 비용을 줄여주는 전용 상품 '더드림 성공팩'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매장 운영에 필수적인 인터넷, 전화, IPTV, 카드결제와 결제 안심 등 5개 상품을 이용하는 소상공인이 더드림 성공팩에 가입하는 경우 기존 대비 월 1만8150원 할인을 추가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매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들의 비용을 줄여주는 전용 상품 '더드림 성공팩'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더드림 성공팩은 인터넷, 전화, TV 등 매장 운영에 필수적인 통신 상품 외 주문·결제 솔루션, 매장관리 솔루션 등 총 13가지 솔루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소상공인 업종과 매장 형태, 크기 등에 따라 필요한 상품과 솔루션이 각각 다르다. 더드림 성공팩은 소상공인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솔루션만 알라카르테 (A-La-Carte) 방식으로 선택해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다.
매장 운영에 필수적인 인터넷, 전화, IPTV, 카드결제와 결제 안심 등 5개 상품을 이용하는 소상공인이 더드림 성공팩에 가입하는 경우 기존 대비 월 1만8150원 할인을 추가 제공한다. 13종 솔루션 중 한 가지만 선택해도 패키지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더드림 성공팩 혜택은 오는 12월12일까지 6개월간 소상공인 가입자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유선사업CO 담당은 "더드림 성공팩이 소상공인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주고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켜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AI를 활용한 상품을 출시해 소상공인들의 사업 성공을 지원하는 파트너로서 서비스 개선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두산-기아전 시구 나섰다가 양쪽 모두에게 비판…이유는?
- '초연결' 삼성 VS '공감지능' LG…AI 가전 생태계 확장 속도
- '전신 타투' 제거했다던 한소희, 옆구리에 남겨둔 비밀스러운 '꽃 타투' 공개 [엔터포커싱]
- 권익위 "김 여사 명품백 사건 종결"…검찰만 남았다
- [종합] 檢, '쌍방울 대북송금' 이재명 기소
- 정부 "액트지오 세금 체납, 계약 땐 몰랐다…문제는 없어"
- 동해 가스전, 7월 중 위치 확정하고 연말 시추 돌입한다
- 與, '단일지도체제' 결정…한동훈, '전대 결단' 숙고 중
- 한-카자흐스탄 정상회담…尹 "경제성 있는 광물, 韓 우선 개발"
- 與, 국회 보이콧 후 '정책특위' 가동…"민주 폭거 끝까지 맞설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