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이선균 유작 '탈출', 7월 12일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故) 이선균의 유작 중 하나인 '탈출: 프로젝트 사일러스'가 7월 12일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이하 '탈출')가 오는 7월 12일 극장 개봉을 확정,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온몸을 던져 차량으로 돌진하는 통제불능의 군사용 실험견과 이에 아연실색하는 정원과 경민의 모습으로 시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탈출' 외에 고 이선균의 또 다른 유작인 '행복의 나라'는 오는 8월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배우 고(故) 이선균의 유작 중 하나인 '탈출: 프로젝트 사일러스'가 7월 12일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이하 '탈출')가 오는 7월 12일 극장 개봉을 확정,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탈출'은 짙은 안개 속 연쇄 추돌 사고가 일어나고, 붕괴 위기의 공항대교에 풀려난 통제불능의 군사용 실험견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극한의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의 이야기. 제76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 초청을 비롯해 전 세계 140개국에 선판매 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 2종은 CCTV 화면 너머 사상 최악의 재난 현장을 맞닥뜨린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유학 가는 딸 경민(김수안)을 배웅하기 위해 공항으로 향하던 안보실 행정관 정원(이선균)과 연쇄 추돌 사고 소식을 듣고 한걸음에 달려온 렉카 기사 조박(주지훈), 그리고 비밀리에 진행된 '프로젝트 사일런스'의 책임 연구원 양 박사(김희원)까지. 저마다의 사연으로 붕괴 위기 공항대교에 갇힌 인물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긴장된 인물들의 표정 위로 '생존자 전원이 타겟이 된다'라는 카피와 붉은색 'WARNING사인은 그들이 마주한 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온몸을 던져 차량으로 돌진하는 통제불능의 군사용 실험견과 이에 아연실색하는 정원과 경민의 모습으로 시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짙은 안개 속 연쇄 차량 추돌로 아비규환이 된 혼란스러운 상황이 펼쳐지는 가운데 모든 생존자가 실험견들의 무차별 공격의 대상이 되는 재난이 잇따라 몰아친다. 생존자들이 살아서 탈출하기 위해 숨죽이고, 질주하고, 매달리고,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숨 쉴 틈 없이 펼쳐진다. 공항대교에 자욱하게 깔린 안개가 긴장감을 배가시키는 한편, 전복되는 탱크로리부터 추락하는 헬기, 가스 폭발, 바다 한가운데 무너지는 다리까지 실감나는 비주얼이 몰입감을 선사한다.
'탈출'은 이선균, 주지훈, 김희원을 필두로, 문성근, 예수정, 김태우, 박희본, 박주현, 김수안 등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을 갖춘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여기에 '굿바이 싱글'의 김태곤 감독, '기생충' 홍경표 촬영감독, '신과함께' 시리즈의 VFX를 담당한 덱스터 스튜디오, '부산행' 박주석 시나리오 작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이건문 무술감독, '1987' 한아름 미술감독까지 최고의 실력을 갖춘 제작진이 의기투합했다.
한편, '탈출' 외에 고 이선균의 또 다른 유작인 '행복의 나라'는 오는 8월 개봉한다. '행복의 나라'는 1979년 대통령 암살사건 재판에서 단 한번의 선고로 생사가 결정될 '박태주'를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변호사 '정인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장의 힘' 감독 교체→승률 1위, 김경문호의 '이기는 야구'가 시작됐다 - 아이즈(ize)
- '데뷔 10주년' 레드벨벳, 여느 때보다 반가운 컴백 - 아이즈(ize)
- "쓴소리도 괜찮아"...'타로' 김진영, 덱스 아닌 배우로! [종합] - 아이즈(ize)
- "엄태구가 로코를?"..'놀아주는 여자', 의외의 조합이 만들어낸 유니크함 - 아이즈(ize)
- 용준형 "그때 어리석었고, 잘못...정준영 단톡방 연루 NO" - 아이즈(ize)
- 눈물과 웃음이 공존했던 진의 전역, BTS 완전체 기대감↑ - 아이즈(ize)
- '크래시', 시청률 6% 뚫었다.."시즌2 부탁해요" - 아이즈(ize)
- '애콜라이트' 이정재, 확신의 제다이 마스터상 등극하나 - 아이즈(ize)
- '드라이브',박주현의 열연이 빛바랜 허망한 사투 - 아이즈(ize)
- '핸섬가이즈', '천의 얼굴' 이성민과 '韓조커' 이희준의 환상 조합 [종합]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