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스릴러 영화 같은 트레일러 공개…'호러퀸' 변신해 여름사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우아(WOOAH)가 완벽한 변신을 선보인다.
우아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언프레임드' 단체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앞서 우아는 새 앨범 타이틀곡 '폼 폼 폼' 두 번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우아 두 번째 미니앨범 '언프레임드'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우아(WOOAH)가 완벽한 변신을 선보인다.
우아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언프레임드' 단체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우아는 카리스마와 여성미를 오가는 복합적인 매력으로 눈길을 모은다. 특히 한 프레임에 모인 우아의 비주얼 합이 더욱 빛을 발하며 팬들을 설레게 한다.
이에 앞서 우아는 새 앨범 타이틀곡 '폼 폼 폼' 두 번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첫 번째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나나의 와일드한 매력을 먼저 보여준 바 있어 다른 멤버들의 변신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영상은 붉은 조명에서 강렬한 무드를 드러내는 나나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우아 멤버들은 각자 시크하면서도 은은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짧지만 파격적인 퍼포먼스 한 장면이 펼쳐지며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스릴러 영화의 예고편 같은 느낌. 이런 모습 처음이야" "데뷔 이후로 처음 보는 충격적인 콘셉트 기대된다" "이런 장르 처음인데 잘 어울린다" "뮤직비디오 본편만 기다리고 있다" "호러퀸 콘셉트 대박" 등의 댓글로 우아의 변신을 응원하고 있다.
'폼 폼 폼'은 그동안 보지 못했던 우아의 카리스마와 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전작 '블러시'를 통해 함께 작업한 라이언전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췄고, 안무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잼 리퍼블릭의 댄서 오드리와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우승팀 턴즈의 리더이자 저스트절크 소속 조나인이 맡아 기대를 모은다.
우아 두 번째 미니앨범 '언프레임드'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의 최애를 '천만 스타'로…스타덤, K컬처 소통 창구 '주목' - SPOTV NEWS
- 고준희, "버닝썬 논란 당시, YG가 방치…홀로 변호사 선임했다"('아침먹고가')[종합] - SPOTV NEWS
- [단독]유재환, 죽을 고비 넘겼다…중환자실 입원→"병실 옮겨 회복 중" - SPOTV NEWS
- 조여정, 볼륨감 뽐내는 핑크빛 벨티드 원피스 - SPOTV NEWS
- SM "엑소 첸백시, 탬퍼링 스스로 밝혀…합의 뒤집기 용인 못해"[전문] - SPOTV NEWS
- "박보검 닮은꼴"…바다, 11살 연하 남편 최초 공개('슈돌') - SPOTV NEWS
- 이다해♥세븐, 슈퍼카에 낙서 동참(사당귀) - SPOTV NEWS
- 정동원 "아파트 이웃 임영웅, 집 비우면 내 강아지 돌봐줘"('라스') - SPOTV NEWS
- 최우식 "큰일 났다"…'서진이네2', 아이슬란드서 꼬리곰탕으로 성공 신화 쓰나 - SPOTV NEWS
- 납치·고립·테러까지…재난 전문배우 하정우, 이번엔 '하이재킹'이다[초점S]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