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상륙작전', 하석진·곽튜브·MJ 합류…7월 초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석진, 여행 유튜버 곽튜브, 그룹 아스트로 MJ가 해외 음식으로 팝업스토어를 연다.
13일 KBS2 새 예능프로그램 '팝업상륙작전' 제작진은 "하석진 곽튜브 그리고 MJ가 프로그램에 합류했다"고 전했다.
'팝업상륙작전'은 누구나 원하는 해외 맛집을 한국 패치 없이 소환하는 본격 '해외 맛집 직구' 프로젝트다.
'보는 먹방'을 넘어 시청자들이 직접 맛볼 수 있는 신개념 해외 맛집 프로그램 '팝업상륙작전'은 7월 초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외 음식 팝업스토어…더 현대 서울서 열려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배우 하석진, 여행 유튜버 곽튜브, 그룹 아스트로 MJ가 해외 음식으로 팝업스토어를 연다.
13일 KBS2 새 예능프로그램 '팝업상륙작전' 제작진은 "하석진 곽튜브 그리고 MJ가 프로그램에 합류했다"고 전했다. 이들은 앞서 출연을 확정 지은 골프선수 박세리, 가수 브라이언, 코미디언 김해준과 함께 현지에서 직접 선정한 음식을 선보일 계획이다.
'팝업상륙작전'은 누구나 원하는 해외 맛집을 한국 패치 없이 소환하는 본격 '해외 맛집 직구' 프로젝트다.
박세리 브라이언 김해준은 함께 미국으로 건너가 현지에서 직접 섭외한 팝업 메뉴를 가져온다. 이에 맞서기 위해 연예계 '면덕후'이자 AI 같은 미식 레이더를 가진 하석진을 필두로 구독자 198만 명을 보유한 여행 유튜버 곽튜브 그리고 'MZ 입맛'을 대표할 MJ가 힘을 모았다.
이들은 미국과 상반되는 매력의 나라로 출장을 떠난다. 현지에 도착한 후 우여곡절 끝에 메뉴를 선택하고 한국으로 가져와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는 다음 달 더 현대 서울에 오픈된다.
'보는 먹방'을 넘어 시청자들이 직접 맛볼 수 있는 신개념 해외 맛집 프로그램 '팝업상륙작전'은 7월 초 방송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진 전역 축하 위해 이것까지 한 BTS 멤버들…'원팀' 증명 (영상)
- 이주영, 'The 8 Show'를 떠나보내며[TF인터뷰]
- 김태용 감독이 '원더랜드'로 던진 질문[TF인터뷰]
- [그래도 K리그] 배준호? '초신성' 양민혁 문민서도 있다!...다시 'K리그'
- 美 연준, 기준금리 7회 연속 동결…파월 "금리 인하는 아직"
- 법원, "이재명과 두번 통화" 김성태 진술 인정했다
- 與 민심 반영·단일체제 전대 룰 윤곽…힘 받는 한동훈 출마론
- 법사위, '채상병 특검법' 상정…與 불참 속 쟁점 법안 속도전
- AI반도체부터 '텔코LLM'까지…SKT, '풀스택'으로 '글로벌 AI 컴퍼니' 전환
- 1년 만에 동전주 탈출한 SBI인베, 흑자전환에도 주주 '볼멘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