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블, 거래 지원 종료 거래소 프로젝트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안현준)는 거래 지원이 종료된 거래소 유망 프로젝트들이 사업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거래 지원을 하겠다고 13일 밝혔다.
포블 공식 이메일로 프로젝트 지원 여부에 대해서 논의할 수 있다.
안현준 포블 대표는 "거래 지원 종료는 프로젝트 개별 문제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억울한 투자자 손실이 발생하는 불합리한 구조적 문제를 안고 있다"며 "투자자들이 투자한 프로젝트가 잘 유지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안현준)는 거래 지원이 종료된 거래소 유망 프로젝트들이 사업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거래 지원을 하겠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폐업하는 코인마켓 거래소가 늘어나는 상황에서 투자자들 자산 보호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는 취지다. 포블 공식 이메일로 프로젝트 지원 여부에 대해서 논의할 수 있다.
안현준 포블 대표는 “거래 지원 종료는 프로젝트 개별 문제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억울한 투자자 손실이 발생하는 불합리한 구조적 문제를 안고 있다”며 “투자자들이 투자한 프로젝트가 잘 유지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유민 기자 newm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파운드리 “통합 AI 솔루션으로 공략”
- 美연준, 기준금리 또 동결…연내 1회 금리인하 시사
- 韓 AI 반도체 '유니콘' 육성…리벨리온-사피온코리아 합병 추진
- 정부 “통화정책 차별화 따른 변동성 긴밀히 공조해 대응”
- “기차·호텔 '먹튀' 하는 법” 올린 유튜버, EU 의원 당선에 '시끌'
- “반가워, 푸바오”… 중국 도착 2개월여 만에 대중에 공개
- “물·소금만 먹는다고?”…'뼈말라 다이어트' 뭐길래 [숏폼]
- 8조원대 KDDX 수주 '분수령'…방산업체 지정 사전협의 돌입
- 연예인 이어 증권사 사칭 성행…'타인 사칭 방지법' 재발의
- 野, 법사위서 與 불참 속 '해병대원 특검법' 상정… 추경호 “의회독재 마약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