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새 앨범 미리보기…"Cosmic, 황홀한 사랑 이야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이 가슴 벅찬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다.
레드벨벳은 13일 자정 공식 SNS 계정에 새 앨범 '코스믹'(Cosmic) 단체 이미지를 오픈했다.
레드벨벳의 시원하고 환상적인 하모니가 터질 듯한 사랑과 낭만의 감정을 극대화한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코스믹'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레드벨벳이 가슴 벅찬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다.
레드벨벳은 13일 자정 공식 SNS 계정에 새 앨범 '코스믹'(Cosmic) 단체 이미지를 오픈했다. 미스터리한 호텔 속 오묘하면서도 감각적인 비주얼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코스믹' 소개에도 나섰다. 팝 댄스곡이다. 경쾌한 베이스 기타와 드럼 사운드를 중심으로 화려한 신스 스트링과 디스코 리듬이 더해져 다이내믹하게 전개된다.
가사에는 황홀한 사랑 이야기를 담는다. 외딴 별이던 내게 불시착한 여행자 '너'와 운명처럼 만나 우주처럼 무한한 사랑을 배우는 동화 같은 스토리를 그렸다.
레드벨벳의 시원하고 환상적인 하모니가 터질 듯한 사랑과 낭만의 감정을 극대화한다. 히트메이커 켄지가 이번 신곡의 작사 및 작·편곡에 참여했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코스믹'을 발매한다. 색다른 매력의 총 6곡으로 채워져 있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