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단독 팬미팅 매진…선예매부터 다 팔렸다

구민지 2024. 6. 13. 09: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태민이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태민은 지난 12일 팬미팅 '네버-네버'(2024 TAEMIN FANMEETING Never-Never) 예매를 진행했다.

태민은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팬미팅은 태민이 '탬메이트'(팬덤명) 1기와 첫 대면하는 자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샤이니' 태민이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태민은 지난 12일 팬미팅 '네버-네버'(2024 TAEMIN FANMEETING Never-Never) 예매를 진행했다.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다.

특히, 일반 예매가 시작되기 전 팬클럽 선예매 만으로 솔드아웃됐다. 동시 접속자수가 폭발했다. 태민은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그는 다음 달 총 3회에 걸쳐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팬들과 만난다. 오는 7월 13일 오후 2시와 오후 7시, 14일 오후 4시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

이번 팬미팅은 태민이 '탬메이트'(팬덤명) 1기와 첫 대면하는 자리다. 공연명 '네버-네버'는 팬들과 만나는 환상의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관계자는 "태민이 생일(7월 18일)을 맞아 이번 공연을 기획한 만큼, '무대 천재' 진가를 느낄 수 있는 판타스틱한 무대가 준비됐다"고 전했다.

태민은 '역솔남'(역대급 솔로 남자가수)으로 불린다. 17년간 K팝 선구자로 활동했다. 2014년부터는 솔로앨범으로 젠더리스 장르도 개척했다.

태민은 오는 13일 MBC-TV '놀면 뭐하니?'의 '놀뭐 대축제'에 참여한다. 샤이니 완전체로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팬들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사진제공=빅플래닛메이드>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