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소상공인 전용 '더드림 성공팩'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브로드밴드는 매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 비용을 줄여주고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여주는 소상공인 전용 상품 '더드림 성공팩'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유선사업CO 담당은 "더드림 성공팩이 소상공인들 경제적 부담을 덜어 주고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켜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AI를 활용한 상품을 출시하는 등 서비스 개선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매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 비용을 줄여주고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여주는 소상공인 전용 상품 '더드림 성공팩'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더드림 성공팩'은 인터넷, 전화, TV 등 매장 운영에 필수적인 통신 상품 외에도 △주문·결제 솔루션(카드 결제, 결제안심, 키오스크, 테이블오더), △매장별 맞춤형 안전·매장관리 솔루션(CCTV, 서빙로봇, 매장 음악, 안심케어, IP공유서비스) △매장 광고·홍보 비용을 줄여주는 홍보·마케팅 솔루션(리뷰 마케팅, 모바일 홈페이지, 엘리베이터 패널 광고) 등 13가지 솔루션 상품으로 구성됐다.
SK브로드밴드의 '더드림 성공팩'은 소상공인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솔루션만 취사선택할 수 있는 알라카르테(A-La-Carte) 방식이다. 13종의 솔루션 중 한 가지만 선택해도 패키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유선사업CO 담당은 “더드림 성공팩이 소상공인들 경제적 부담을 덜어 주고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켜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AI를 활용한 상품을 출시하는 등 서비스 개선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권혜미 기자 hyemi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503개 공공 서비스, 정부24로 합친다
- 이재용 회장, 글로벌 빅테크와 미래기술 협업 수위 높인다
- 韓 ILO 의장국 유력…단독 후보로 추천
- [네이버 쇼핑톡톡] '캠핑에서 물놀이까지' 여름나기 필수템, 네이버에서 준비해보세요
- 美 의회, '티베트 中 영토 불인정' 법안 가결
- '비수술 성전환' 수영선수, 국제대회 여자부 경기 못 나간다
- '백주 대낮' 도로에 나타난 '알몸 라이딩' [숏폼]
- “싹 다 잡아들여”…2기 정부 출범한 엘살바도르의 '초대형 감옥'
- 신일전자, 올인원 로봇청소기 '로보웨디' 1세대 출시
- 어플라이드 회장 “반도체 경쟁서 승리하려면 '협력' 뿐…AI 저전력 기술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