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wiz, 14일 세계 헌혈자의 날 기념…“헌혈 참여하고 야구 관람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wiz 프로야구단(ktwiz.co.kr)이 14일부터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의 주말 3연전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시리즈 첫날인 14일에는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과 함께하는 '세계 헌혈자의 날'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세계 헌혈자의 날은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고 헌혈에 참가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표하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피지컬 100’ 출연자 타노스, 16일 가수 이기찬 시구
[아이뉴스24 정재수 기자] kt wiz 프로야구단(ktwiz.co.kr)이 14일부터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의 주말 3연전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시리즈 첫날인 14일에는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과 함께하는 ‘세계 헌혈자의 날’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세계 헌혈자의 날은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고 헌혈에 참가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표하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이다.
먼저 위즈파크 동문주차장에서 적십자 헌혈 버스가 운영되고, 헌혈에 참여한 팬들을 대상으로 1루 스카이존 티켓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날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는 총 476회의 헌혈로 경기혈액원 여성 최다 헌혈자 길민정 씨가, 시타는 RH- 혈액 최다 시간 봉사자(480시간) 윤철희 씨가 맡는다. 윤철희 씨는 RH- 혈액 보유자로서 긴급 헌혈 등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해 힘쓰는 봉사자다.
15일에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육군 특전사 출신 타노스(김민수)가 힘찬 시구를 선보인다.
16일에는 가수 겸 배우 이기찬이 시구와 애국가 제창으로 시리즈 마지막 날을 장식할 예정이다.
/수원=정재수 기자(jjs3885@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두산-기아전 시구 나섰다가 양쪽 모두에게 비판…이유는?
- '초연결' 삼성 VS '공감지능' LG…AI 가전 생태계 확장 속도
- '전신 타투' 제거했다던 한소희, 옆구리에 남겨둔 비밀스러운 '꽃 타투' 공개 [엔터포커싱]
- 권익위 "김 여사 명품백 사건 종결"…검찰만 남았다
- [종합] 檢, '쌍방울 대북송금' 이재명 기소
- 정부 "액트지오 세금 체납, 계약 땐 몰랐다…문제는 없어"
- 동해 가스전, 7월 중 위치 확정하고 연말 시추 돌입한다
- 與, '단일지도체제' 결정…한동훈, '전대 결단' 숙고 중
- 한-카자흐스탄 정상회담…尹 "경제성 있는 광물, 韓 우선 개발"
- 與, 국회 보이콧 후 '정책특위' 가동…"민주 폭거 끝까지 맞설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