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곡자도 극찬” 정서주의 ‘애모’ 어떻길래 (미스쓰리랑)
‘미스쓰리랑’ 원곡자 김수희가 극찬한 정서주 ‘애모’ 무대가 공개된다.
13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힘을 내요 슈퍼파워’ 특집으로 꾸려진다.
‘트롯 대모’ 김수희, ‘트롯 디바’ 한혜진, ‘슈퍼 맘’ 사유리가 게스트로 합류한 가운데, 원곡 가수들도 놀란 TOP7 멤버들의 쟁쟁한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예고된다.
‘미스쓰리랑’ 승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진(眞) 정서주는 이날 김수희 ‘애모’로 대결에 나선다.
정서주는 “이 노래가 ‘서태지와 아이들’을 이기고 가요대상을 받은 노래로 알고 있다. 평소에도 정말 좋아했던 노래인데, 선배님 앞에서 잘 불러보겠다”라며 ‘승률의 여왕’ 다운 포부를 드러낸다.
이내 펼쳐진 정서주의 무대에 한혜진은 “확실히 감성이 다르다”라며 놀라워한다. 정서주에 의해 재탄생된 본인의 곡을 들은 김수희도 “곡을 잘 이해하고 소화했다”며 극찬을 퍼부었다고 전해져 기대를 증폭시킨다.
‘미스트롯3’ 5라운드 대결에서 한혜진 ‘서울의 밤’으로 준결승에 진출한 ‘고막 여친’ 정슬이 이번엔 한혜진 ‘너는 내 남자’로 차세대 ‘트롯 디바’ 타이틀을 노린다.
원곡자 한혜진은 정슬에게 “‘서울의 밤’을 맛깔나게 부르더라. 제 노래를 불러줘서 고맙다”라며 덕담을 건네고, 정슬도 “제가 선배님 덕분에 이 자리에 있는 거다. 감사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었다”고 대답해 주변을 훈훈하게 물들인다.
이내 한혜진이 ‘미스쓰리랑’에서 대결하고 싶었던 상대로 정슬을 지목해 상황은 급 반전된다. 한혜진이 “(정슬이) 만만치 않은 상대인 걸 알지만, 그런 상대를 이겨야 한다”라며 원조 ‘트롯 디바’의 기세를 드러낸 것. 이에 정슬 역시 한혜진 ‘너는 내 남자’로 정면 승부에 나서 긴장감을 더한다. 원곡자들도 놀라게 한 차세대 트롯 퀸들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6월 13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한편, TV CHOSUN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오픈 계정에서 ‘미스쓰리랑’ 지역별 응원 투표와 응원 영상을 모집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미스쓰리랑’ 멤버들과 함께하는 영상통화와 전국 투어 콘서트 티켓 등 다양한 선물이 전달된다.
윤소윤 온라인기자 yoonsoyo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JX 김준수, BJ에 4년간 협박당해 8억 뜯겨···범행여성 구속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