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신하균 이정하, 이성파 감사팀장-감성파 신입의 절묘한 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감사합니다'가 신하균, 이정하의 출근 현장을 담은 콤비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7월 6일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극본 최민호/ 연출 권영일, 주상규/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필콘스튜디오)는 횡령, 비리,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JU건설 감사팀을 배경으로 회사를 갉아먹는 쥐새끼들을 소탕하러 온 이성파 감사팀장 신차일과 감성파 신입 구한수의 본격 오피스 클린 활극.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감사합니다'가 신하균, 이정하의 출근 현장을 담은 콤비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7월 6일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극본 최민호/ 연출 권영일, 주상규/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필콘스튜디오)는 횡령, 비리,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JU건설 감사팀을 배경으로 회사를 갉아먹는 쥐새끼들을 소탕하러 온 이성파 감사팀장 신차일과 감성파 신입 구한수의 본격 오피스 클린 활극.
포스터 속 신차일(신하균 분)과 구한수(이정하 분)는 자신의 특색을 그대로 반영한 옷차림으로 회사를 향해 걸어가고 있다. 칼각이 살아있는 슈트와 반짝이는 구두, 서류가방까지 갖춘 신차일의 차가운 표정이 철두철미한 성격을 나타내고 있다. 반면 파란색 운동화와 넥타이, 헤드폰으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드러내는 구한수의 해맑은 미소에서는 긍정적인 기운이 느껴진다.
스타일은 물론 걸음걸이에서도 신차일과 구한수의 상반된 성향이 느껴지는 가운데 ‘쥐새끼들 잡으러 출근합니다!’라는 강렬한 문구가 이들의 행보를 주목하게 만든다. 겉모습은 다르지만 나란히 한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처럼 JU건설을 갉아먹는 오피스 빌런들을 처단하겠다는 목표가 같은 신차일과 구한수가 어떤 생사고락을 겪으며 탄탄한 팀워크를 만들어갈지 궁금해진다.
이처럼 tvN ‘감사합니다’는 콤비 포스터로 JU건설을 뒤흔들 감사팀 2인방의 위대한 첫걸음을 예고하고 있다. 각자의 개성과 장점을 최대로 활용하여 빈틈없는 감사를 진행, JU건설의 비리를 깨끗하게 청소할 신차일과 구한수의 협동 플레이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감사합니다’는 오는 7월 6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서 과감 키스…눈치 안 보는 신혼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채시라, 55세 안 믿기는 방부제 미모…늘씬 청바지핏
- 김윤지, 임신 34주차 만삭 맞아? 임부복도 휴양지 여신핏
- 조현아, 버터맥주 논란 박용인 언급 “늘 날 일으켜줘 감사”(슈퍼마켙)[결정적장면]
- 41세 서동주, 끈나시+글래머 몸매 감탄 쏟아져 “여름이었다” 관능美 가득
- 황보라, 쏙 빼닮은 子 최초 공개 “하정우가 추천한 이름 맘에 안 들어” (조선의 사랑꾼)[결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