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컴백' 투어스, 타이틀곡은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
이예주 기자 2024. 6. 13. 08:24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그룹 TWS(투어스)의 신보 타이틀곡이 공개됐다.
13일 TWS(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는 미니 2집 '써머 비트(SUMMER BEA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와 선공개곡 '헤이 헤이(hey! hey!)'를 비롯해 '너+나=7942', '더블테이크(Double Take)', '내가 태양이라면', '파이어 콘페티(Fire Confetti)'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가장 관심을 모으는 곡은 역시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이다. 우리의 사이를 자석의 'S극'과 'N극'으로 비유해 '반대가 끌리는 수많은 이유를 곧 알게 될지도 모른다'는 기분 좋은 설렘을 담았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이 노래에 대해 "펑키한 리듬과 선명한 색감의 신스 사운드로 조화롭게 구성한 하이브리드 팝(Hybrid pop) 장르"라고 소개했다. 이어 "보이후드 팝 기조를 유지하면서도 다채로운 장르로 풀어낸 앨범 내 다른 수록곡들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WS의 미니 2집 'SUMMER BEAT!'는 6월 24일 발매된다. 이에 앞서 이들은 오는 14일 앨범 트레일러, 17~19일 오피셜 포토, 20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21~22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대로 선보인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