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김동완, ♥서윤아와 벌써 결혼 준비?…"해외여행 꼭 가보라고 추천" ('신랑수업')

안소윤 2024. 6. 13. 08: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김동완과 서윤아가 첫 해외여행을 예고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18회에서는 앞서 김동완의 가평 집을 처음 방문했던 서윤아가 김동완의 추천으로 근처 찜질방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김동완과 서윤아 커플의 '찜질방 힐링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채널A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신랑수업' 김동완과 서윤아가 첫 해외여행을 예고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18회에서는 앞서 김동완의 가평 집을 처음 방문했던 서윤아가 김동완의 추천으로 근처 찜질방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김동완과 서윤아 커플의 '찜질방 힐링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숲 속에 위치한 찜질방에서 자연을 온몸으로 느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김동완은 "우리 윤아는 찜질복을 입어도 예쁘다"라며 연신 '하트눈'을 지었으며, 건식 사우나를 하던 중 "진맥을 봐 주겠다"며 서윤아의 손목을 잡은 뒤 "진맥이...아름다우십니다"라고 '심쿵' 멘트를 날렸다. 또한, 수건으로 양머리를 만들어 서윤아와 인증샷을 찍는가 하면, 꽃무늬 일바지에 새마을 청년 티셔츠를 맞춰 입고는 '촌캉스룩'을 시도하는 등 찰떡 케미를 발산했다.

사진 출처=채널A

땀을 제대로 빼며 몸을 가볍게 한 두 사람은 어묵과 라면 사리가 푸짐하게 담긴 '솥뚜껑 닭볶음탕'을 먹었다. 이때 김동완은 "라면을 잘 못 먹는데, 라면 먹방을 좋아한다"는 서윤아의 말에 '라면 면치기 먹방쇼'를 선사해 서윤아를 대리 만족시켰다. 또한 김동완은 현란한 손놀림을 발휘해, 하트 모양의 철판볶음밥까지 뚝딱 만들었다. 이를 본 이승철은 "저 정도면 여자친구가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것 같다"며 감탄했다. 서윤아 역시 "너무 맛있어서 비법을 알고 싶다"고 김동완의 요리 실력을 인정했고, "나중에 내가 닭볶음탕 만들어줄게"라고 달달하게 약속했다.

식사 후, 티타임에서 서윤아는 "주위서 다들 '결혼하기 전에 해외여행을 꼭 같이 가보라'고 하더라"고 슬쩍 말했다. 이에 김동완은 "원래 해외여행 가면 자주 싸우잖아. 그러면 우리도 해외 나가서 시원하게 싸워볼까?"라고 호응했다. 서윤아는 웃음을 터뜨리더니, "우리 비행기 탈까?"라고 물었고, 김동완은 "좋아"라고 화답했다. 직후 두 사람이 비행기를 타고 어디론가 떠난 모습이 살짝 공개돼 '멘토군단'을 흥분시켰다. 급기야 심진화는 "우리 윤아 책임져!"라며 과몰입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채널A '신랑수업'은 오는 19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