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신보 트랙리스트 공개···‘첫만남’ 흥행 이어갈까
그룹 TWS(투어스)의 신보 타이틀곡과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에 TWS(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 미니 2집 ‘SUMMER BEA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와 선공개곡 ‘hey! hey!’를 비롯해 ‘너+나=7942’, ‘Double Take’, ‘내가 태양이라면’, ‘Fire Confetti’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가장 관심을 모으는 곡은 역시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이다. 우리의 사이를 자석의 ‘S극’과 ‘N극’으로 비유해 ‘반대가 끌리는 수많은 이유를 곧 알게 될지도 모른다’는 기분 좋은 설렘을 담았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이 노래에 대해 “펑키한 리듬과 선명한 색감의 신스 사운드로 조화롭게 구성한 하이브리드 팝(Hybrid pop) 장르”라고 소개했다. 이어 “보이후드 팝 기조를 유지하면서도 다채로운 장르로 풀어낸 앨범 내 다른 수록곡들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TWS의 미니 2집 ‘SUMMER BEAT!’는 6월 24일 발매된다. 이에 앞서 이들은 오는 14일 앨범 트레일러, 17~19일 오피셜 포토, 20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21~22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대로 선보인다. TWS가 데뷔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의 신드롬급 인기를 이어갈지 주목된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