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포니, 자작곡 ‘Pity Punk’ 라이브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테나 보이 밴드' 드래곤포니(Dragon Pony/안태규, 편성현, 권세혁, 고강훈)가 자작곡 'Pity Punk(피티 펑크)'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드래곤포니는 사방이 탁 트인 건물 옥상에서 밴드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드래곤포니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작곡 라이브 클립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드래곤포니는 안테나가 선보이는 4인조 보이 밴드로 보컬 안태규, 베이스 편성현, 기타 권세혁, 드럼 고강훈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 드래곤포니는 사방이 탁 트인 건물 옥상에서 밴드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안태규의 섬세한 보컬로 시작된 노래는 후렴구 샤우팅으로 이어지며 다이내믹한 전개를 자랑한다. 네 멤버는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퍼포먼스 합을 맞춰 돈독한 팀워크를 과시했다.
드래곤포니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작곡 라이브 클립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청량한 감성의 '모스 부호 (Morse Code)'와 'Traffic Jam(트래픽 잼)', 그리고 거친 날것의 '꼬리를 먹는 뱀' 등으로 한계 없는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나아가 이번 'Pity Punk'로는 청춘의 에너지를 파워풀하게 그렸다.
드래곤포니는 안테나가 선보이는 4인조 보이 밴드로 보컬 안태규, 베이스 편성현, 기타 권세혁, 드럼 고강훈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앞서 데뷔 미션으로 내건 공식 SNS 팔로워 수 2만 명 달성, 단독 공연 관객 수 500명 모집을 모두 달성하며 올해 데뷔를 확정 지었다. 드래곤포니는 공식 데뷔 전임에도 단독 공연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시키며 'K-밴드 미래'의 탄생을 예고했다.
드래곤포니는 오는 29일 서울 마포구 무신사 개러지에서 'Dragon Pony Final Debut Mission: 500'을 개최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모랜드 주이, 너무 작은 비키니…알고보니 핫바디 [DA★]
- 트와이스 나연, 이 구역 핫걸~ 타이틀곡 'ABCD' 퍼포먼스 일부 공개
- 최병길 감독, 서유리 이혼 심경 간접 언급 “시련의 순간 多” (타로)
- 김하늘 상속 스캔들→생명 위협…스틸부터 관심 자극 (화인가 스캔들)
- 서효림父 “딸 결혼, 기사 접해…사돈 김수미 결혼식에 첫 대면” (아빠하고 나하고)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