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TWS), 신보 타이틀곡은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WS(투어스)의 신보 타이틀곡은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였다.
이에 따르면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와 선공개곡 'hey! hey!'를 비롯해 '너+나=7942', 'Double Take', '내가 태양이라면', 'Fire Confetti'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가장 관심을 모으는 곡은 역시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TWS(투어스)의 신보 타이틀곡은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였다.
TWS(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는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SUMMER BEA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와 선공개곡 ‘hey! hey!’를 비롯해 ‘너+나=7942’, ‘Double Take’, ‘내가 태양이라면’, ‘Fire Confetti’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가장 관심을 모으는 곡은 역시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이다. 우리의 사이를 자석의 ‘S극’과 ‘N극’으로 비유해 ‘반대가 끌리는 수많은 이유를 곧 알게 될지도 모른다’는 기분 좋은 설렘을 담았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펑키한 리듬과 선명한 색감의 신스 사운드로 조화롭게 구성한 하이브리드 팝(Hybrid pop) 장르"라며 "보이후드 팝 기조를 유지하면서도 다채로운 장르로 풀어낸 앨범 내 다른 수록곡들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TWS의 미니 2집 ‘SUMMER BEAT!’는 오는 24일 발매된다. 이에 앞서 이들은 오는 14일 앨범 트레일러, 17∼19일 오피셜 포토, 20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21∼22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대로 선보인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수와 학생 성관계 안돼”…강력 단속 나선 이 대학
- ‘야인시대’ 배우, 실제 조직 보스였다… “주먹세계서 나를 스카우트”
- 한국인 가장 좋아하는 대통령 노무현 31%…윤석열은?
- “200억 넘는 계약금, 부모님 다 드렸다”…박세리 발언 재조명
- 중증환자들 절규 “의사들 조폭…죽더라도 의료개혁 성공”
- 이준석 “윤, 순방비용 까는 순간 보수진영 ‘대탈주극’ 시작”
- ‘전자담배 중독’ 10대 여고생…폐에 무슨 일이?
- 강남선 ‘돼지할배’… “손주 입시준비 도맡아”
- 박찬대 “이재명 너무 착해. 나보다 더 착하다”
- [속보]기상청 “전북 부안군서 규모 4.8 지진”…올해 최대 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