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아들' 비지오, LAD 이적 후 곧바로 선발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설적인 2루수' 크레이그 비지오의 아들 캐반 비지오(29)가 LA 다저스 유니폼을 입은 뒤 곧바로 선발 출전한다.
LA 다저스는 13일(이하 한국시각)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 비지오를 영입했다고 전했다.
메이저리그 6년 차인 비지오는 토론토의 큰 기대를 모은 선수.
LA 다저스는 13일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홈경기를 앞두고 비지오가 포함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설적인 2루수‘ 크레이그 비지오의 아들 캐반 비지오(29)가 LA 다저스 유니폼을 입은 뒤 곧바로 선발 출전한다.
LA 다저스는 13일(이하 한국시각)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 비지오를 영입했다고 전했다. LA 다저스는 마이너리그 오른손 투수 브레이든 피셔를 내줬다.
메이저리그 6년 차인 비지오는 토론토의 큰 기대를 모은 선수. 하지만 이번 시즌에는 12일까지 44경기에서 131타석에 나설 만큼 입지가 줄어들었다.
이는 성적 부진 때문. 비지오는 단축 시즌인 2020년에 OPS 0.807 등을 기록했으나, 이후 3시즌 동안 타격 부진에 빠졌다.
이번 시즌에는 트레이드 전까지 시즌 44경기에서 타율 0.200과 2홈런 9타점 15득점 22안타, 출루율 0.614 등을 기록하는데 그쳤다.
LA 다저스는 13일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홈경기를 앞두고 비지오가 포함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비지오는 9번, 3루수로 나선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모랜드 주이, 너무 작은 비키니…알고보니 핫바디 [DA★]
- 트와이스 나연, 이 구역 핫걸~ 타이틀곡 'ABCD' 퍼포먼스 일부 공개
- 김하늘 상속 스캔들→생명 위협…스틸부터 관심 자극 (화인가 스캔들)
- 서효림父 “딸 결혼, 기사 접해…사돈 김수미 결혼식에 첫 대면” (아빠하고 나하고)
- 이은지 “자취방 오신 母, 치아 미백 주사기 보고 사색” (독사과)[TV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에 13세에 감금된 박쀼라메리드 (이말꼭)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사고… 행인 1명 치어
- 최지혜, 18세 출산→세 번 결혼 “일사천리” 일동 경악 (고딩엄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