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길 감독, 서유리와 이혼 간접 언급…뭐라고 했나 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와 이혼한 최병길 감독이 이혼 심경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지난 12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타로'(감독 최병길·기획 LG유플러스 STUDIO X+U) 스페셜 간담회가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와 이혼한 최병길 감독이 이혼 심경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지난 12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타로'(감독 최병길·기획 LG유플러스 STUDIO X+U) 스페셜 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최병길 감독을 비롯해 배우 조여정, 고규필, 김진영(덱스)가 참석했다.
'타로'는 한순간의 선택으로 뒤틀린 타로카드의 저주에 갇혀버리는 잔혹 운명 미스터리를 그린 영화다. 시리즈로 제작되었지만, 7개의 에피소드로 이뤄진 '타로'의 구성을 활용, 그중 조여정, 김진영, 고규필의 에피소드를 한 편의 영화로 제작해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이날 최병길 감독은 '타로'에 대해 "우리가 의지를 가지고 삶을 살아가는데 큰 운명들이 찾아와서 의지만으로 해결이 안 되는 일들이 생기는 것 같다. 그 운명에 저항하는 의지를 가진 사람의 이야기"라며 "다큐멘터리를 찍는 느낌으로 현실에 있는 인물들을 담아내려고 노력했다"고 운을 뗐다.
지난 2019년 서유리와 결혼했으나 최근 이혼 소식을 전한 최병길 감독은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나한테도 의지가 꺾인 순간이 많았다"라며 "나도 의지를 갖고 무언가 헤쳐 나가고자 하는 사람이었는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의지가 꺾이기도 했다"고 조심스럽게 고백했다.
최 감독은 "하지만 또 다시 의지를 찾기도 한다. 그런 여정 안에 있다"라고 이혼 심경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iMBC 장다희 | 사진 iMBC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조여정 "'타로' 최병길 감독, 내 전 남편으로 나와"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
- 한혜진, 별장에 빨간 딱지 붙자 '동네멋집' 녹화중단 요구
- 황정음 새 남친은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 "확인불가" [종합]
- 용준형 예비신부 현아, 전남친 던 사진 드디어 삭제해